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창업과 동시에 수익 낸다! 국수전문점 ‘일등제면소’ 일등 창업 전략


창업에 대한 기회가 많아지고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창업 전선에 뛰어든 사람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이자 도전하기 쉬운 창업은 외식업인데,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고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은 성공 창업에 도움이 된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데다 브랜드 특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면 도전해 볼만하다. 그러한 점에서 추천하는 곳이 바로 프랜차이즈 국수전문점 ‘일등제면소’다.

‘일등제면소’는 13년 동안의 연구 개발을 진행해오며 맛과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특허 받은 건강한 웰빙식 면으로 독보적인 메뉴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해장육찍면, 메밀소바, 돈고츠라멘, 불고기샐러드국수 등 특별하고 새로운 메뉴라인으로 특수성을 높였다.

또한 ‘일등제면소’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효과적인 운영시스템을 도입했다. 자가 공장 운영을 통해 원팩화하여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 간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가 하면, 레일기차라는 재미있는 요소를 활용한 무인배송시스템은 최소한의 홀 인력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하며 동시에 아이들의 눈높이도 맞추고 있는 것.

이러한 운영시스템 도입은 매장에서도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며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같은 전문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되는 운영전략으로 창업 전문가들은 ‘일등제면소’를 창업 즉시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이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는 점을 눈 여겨 볼 만 하다.

‘일등제면소’의 관계자는 “오랜 운영 노하우와 간편한 조리법과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퀄리티 있는 외식전문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초보창업자, 1인창업자, 가족 및 부부창업자 등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을 염두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 여겨 봐야 한다”며, “‘일등제면소’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웰빙 메뉴로 2018년 창업 성공의 길을 걸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jemyunso.co.kr

창업문의: 1566-604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