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소단위 모임 최적화! 지속적인 수익 증가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

 

외식업종 중에서도 실내포차 등 주점 분야는 단체고객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단체인원에서 소수 인원으로 주류가 변하는 추세다. 과거에는 회식이나 모임 때문에 술집을 주로 찾았다면, 최근에는 커플이나 친구 등 2~3인 소인원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단체인원에서 소수 인원으로 고객 구성이 바뀌면서 주점창업 시장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다양한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키려면 요리의 맛과 품질, 인테리어와 분위기 등에도 더욱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 감성주점이나 컨셉트 주점이 주점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른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그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을 들 수 있다 일찌감치 독특한 컨셉트로 눈길을 모으며 소수 단위 고객들 사이에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감성술집, 컨셉주점 트렌드를 만족시키며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안주도 철판요리, 일품요리, 구이, 볶음, 탕 등으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퀄리티를 높여 하나의 일품 요리를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안주 하나를 먹더라도 특별한 맛과 경험을 하고 싶어하는 현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프리미엄 안주와 차별화된 컨셉트로 주점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증명하듯 최근 주안, 청라지구, 논현, 송도 등 인천 지역은 물론이고, 부산 지역까지 저변을 확대하며 2018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창업시스템도 돋보인다. 본사에서는 소자본 및 소점포로 창업할 수 있도록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 더불어 헬퍼시스템 등을 통해 매장 운영 중 주방 인원로스가 발생될 시 본사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어려움을 해소해준다.

 

‘경성주막1929’의 관계자는 “간소화된 주방 시스템과 체계적인 레시피 덕분에 초보창업자라도 무리 없이 도전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안주 덕에 소수 인원 고객들이 더 많이 찾는 브랜드로 주점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ks1929.co.kr

창업문의 1599-7754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