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2018년 치킨 시장에 성공 키워드를 제시하다!


한 창업 전문 기관에서2018년 성공 창업 키워드로 가족형 창업, 1인 창업, 친환경▪웰빙 창업 등을 꼽았다. 가족형 창업은 효율적인 인력 운영 측면에서, 1인 창업은 인건비 절감 차원에서, 친환경▪웰빙 창업은 트랜드에 민감하지 않고, 지속적인 소비자 욕구 충족을 시킬 수 있다는 의미에서 이러한 키워드를 성공 창업 요소로 꼽은 것으로 분석된다.

그렇다면 2018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어떤 브랜드를 주목해야 할까?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업계에서는 드문 친환경 치킨전문점을 표방, 자연실록 닭고기만을 사용해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실속 있는 브랜드로 익히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가 하면, 그가 추천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이란 점에 그 인지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친환경, 웰빙이라는 요소를 소비자들이 중시하는 만큼, ‘치킨더홈’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재료부터 레시피까지 달리해 차별성을 더욱 강조했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방식의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 속살까지 맛있게 하는가 하면, 타 브랜드에선 적용하기 힘든 24시간 저온숙성 공정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까지 사로잡은 것.

175℃ 고온에서 카놀라유와 현미유의 환상적인 만남을 자랑하는 브랜드 전용유를 사용한다는 점 등도 제대로 치킨을 만들고자 하는 본사의 신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그 밖에도 ‘치킨더홈’은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건강한 맛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확실히 깨뜨리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경룡이치킨 역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입맛을 제대로 겨냥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유행을 쫓아 보다 자극적이고 색다른 메뉴만을 우후죽순으로 선보이기 보다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에 초점을 맞추면서 ‘치킨더홈’은 별 다른 홍보 없이고 고객들의 입 소문만으로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면서, “앞으로도 본사는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통한 행복함을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