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남다른 대구막창’, 막창 대란 속 최저가 창업비용 제시! 간판만 바꿔도 매출 UP


전국에서 곱창, 막창 대란이 일어나고 있다. 곱창전문점 앞 길게 늘어선 줄이 그 인기를 실감나게 한다. 판매량 소진으로 마감하는 곳들도 많다. 특히 막창이 유명한 대구 지역은 더 그렇다.

그렇다면 막창전문점 창업, 그것도 대구막창을 창업아이템으로 선택하면 어떨까? 창업전문가들은 지역적으로 유명한 명물이라 하더라도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쉽게 성공할 수 없다고 하면서, 검증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막창전문점 ‘남다른대구막창’은 이미 수익성이 검증된 브랜드다. 현재 운영되고 잇는 가맹점의 높은 매출 현황이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준다. 막창하면 떠오르는 원조격 대구막창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성공 포인트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이다.

참고로 ‘남다른 대구막창’으로 간판만 바뀌었을 뿐인데, 8평 매장에서 월 순수익 1천 5백만 원을 올리는 성공 매장이 된 케이스도 있다. 수도권 지역에서 가맹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고, 현재 80호점 가까이 매장을 개설했다.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신선한 곱창과 막창 등을 제공하고 있고, 천연과일과 한약재로 숙성하고 숯불에 구워 잡내를 없앴다. 이처럼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막창을 선보임으로써 ‘남다른 대구막창’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입맛 까다로운 마니아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막창, 곱창 입문자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금이 창업 기회다. 선착순에 한해 업계 최저가 창업비용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신규 창업은 맞춤형 창업으로 최저가로 시작할 수 있게 지원하고, 업종 변경은 기존 시설과 집기를 최대한 활용해 최소 비용 매장 개설을 돕는다. 인테리어 자체 시공도 가능하다. 투자금이 적게 들어가는 만큼, 단 기간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하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운영이 쉽다는 점 역시 롱 런 할 수 있는 성공원동력으로 작용한다. 손질이나 숙성과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막창을 본사에서 도맡아 완제품 형태로 각 가맹점에 공급한다. 전문 주방장 없이 최소한의 인원으로 충분히 운영 가능하다. 인건비 절감이 화두로 떠오르는 요즘, 이러한 시스템은 분명 큰 장점이다.

‘남다른 대구막창’의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 천연 과일과 한약재료 숙성한 진짜 막창 그리고 편리한 운영 등 요즘 외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선착순에 한해 업계 최저가 비용으로 매장 개설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dgmakchang.co.kr

창업문의: 1899-921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