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족발 프랜차이즈 ‘대마족발’, 배달형 및 복합형 창업 가능...상권 구애 NO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거두고자 하는 것은 모든 예비창업자들의 꿈이다. 하지만 이러한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성공을 확신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템 그리고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예비창업자들은 저마다 성향이나 자금사정이 다른 만큼,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아이템을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족발전문점 ‘대마족발’은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다.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창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 업계의 이목을 받고 있다. 본사의 이익보다는 가맹점의 성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점포입지 조건 및 창업자의 성향, 자금 조건에 따라 배달형, 복합형 가맹모델 선택이 가능하다. 배달형은 배달 앱 등과 연계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 위주로 운영, 고객접근성이 좋지 않고 홀을 운영할 수 없는 정도의 매장 규모에 적합하다.

복합형은 홀 운영 및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모두 가능한 가맹모델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큰 돈을 벌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본사 전문가들과의 심도 있는 상담 후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만큼, 투자 대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렇다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경쟁력은 무엇일까? 차별화된 맛과 멋이 불황에도 수익을 이끌어내는 포인트다. 요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성비 및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속 있는 가격에 뛰어난 맛과 품질의 족발 및 보쌈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전국 팔도의 족발 대가들의 맛의 노하우를 담아내고 있어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양옥집 인테리어는 분위기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사로잡는데 크게 한 몫 하는 모습이다. 이처럼 특별한 맛과 멋을 통해 ‘대마족발’은 고객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마족발’의 관계자는 “홀 운영 및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등에 최적화된 가맹모델을 선택해 투자 대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말하면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의 매출 현황,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살펴보면, ‘대마족발’이 성공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대마족발.com

창업문의: 1644-667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