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단체 고객을 확보하는 외식 명소, 고깃집 창업은 ‘도둑고기’


고깃집은 대표 모임장소로 통한다. 횟집, 한정식전문점 등 모임장소로 좋은 곳들도 많지만 고깃집이 1순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이유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으면서, 식사 및 술 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한 상차림 덕분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한국인들은 남다른 육류사랑을 자랑하며 고기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다. 식성을 잘 모르거나 서로 맞지 않을 경우라면 고기는 좋은 해결책이 되어줄 정도다. 여기에 불 판을 중심으로 옹기종기 모여 앉아 식사와 술 자리를 두루 즐길 수 있단 점 역시 한국인의 정서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연탄갈비전문점 ‘도둑고기’는 누구와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을 구현, 단체 모임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6,900원부터 시작하는 착한 가격에 착한 맛과 품질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둑고기’는 자연친화적 숙성과정을 거쳐 보다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청결연탄 화구는 테이블마다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고, 고기의 풍미를 살리는데도 크게 한 몫하고 있다.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구이 메뉴로는 연탄 주먹고기, 연탄 항아리갈비, 달콤갈매기, 꼬들덜미살, 매콤오돌갈비, 돼지껍데기, 황제소갈비살 등이 있다. 특선메뉴로 황제물육회, 도둑육회, 육회비빔밥 등을 선택해 별미로 즐기는 것도 재미가 있다.

연탄 주먹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을 주먹처럼 두툼하게 썰고, 푸짐하게 올려 연탄의 강한 화력으로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연탄 항아리갈비는 엄선된 재료와 양념으로 전통 방식 그대로 3일 동안 숙성시켜 깊은 맛을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도둑고기’는 연탄불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는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는 옛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하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배가 시키고 있다.

‘도둑고기’의 관계자는 “옛 시절 추억의 맛과 멋을 회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고깃집으로 ‘도둑고기’는 누구와 방문해도 만족할 수 있다”면서, “입점하는 곳마다 회사회식 및 가족모임 등 각종 단체 인기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단 점만 봐도 알 수 있다.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에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지금이 좋은 창업 시기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dodookgogi.com

창업문의: 1644-372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