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가맹점주 만족에 매장 확산 중인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부뚜막애순두부’


편한 운영 및 높은 수익성을 바탕으로 가맹점주 만족도 높아 시선집중

불경기 속에서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데,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손쉽게 창업을 하는 방법 중 하나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이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선택할 때 유명세나 인지도를 믿고 무조건 창업을 감행하면 실패를 겪을 수 있다. 가맹점 본사의 지원과 시스템이 얼마나 잘 갖춰져 있는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가 추천하는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그 매장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방법이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면서 만족도가 높다면 창업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순두부 프랜차이즈 ‘부뚜막애순두부’는 현재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가 편의성과 수익성 등에 만족해 가까운 지인에게 추천하고, 실제로 가맹점 개설로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부뚜막애순두부’가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이유는 가맹 본사가 청정지역인 국내산 제철 식재료를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전국의 각 가맹점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판매 대비 높은 마진을 올릴 수 있는 것이다.

가맹점들은 강원도 몽글순두부와 4분만에 완성되는 가마솥누룽지솥밥으로 구성된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요즘은 가을에 어울리는 메뉴 구성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로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초보자들도 누구나 매뉴얼만 익히면,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도 ‘부뚜막애순두부’ 가맹점 창업의 큰 장점이다. 실제로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들 대부분은 초보자인데, 현재는 전문가처럼 잘 운영을 하고 있다.

‘부뚜막애순두부’의 관계자는 “최적의 입지선정과 창업에 꼭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효과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유행을 타지 않고, 식사와 술자리 손님을 모두 확보할 수 있어 안정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창업문의:1811-73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