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고기집 창업 브랜드 ‘화덕초대파불고기’, 성공전략 통해 업계 주목


고깃집 프랜차이즈 ‘화덕초대파불고기’, 가성비 전략 및 국내산 100% 암퇘지 사용 등 강점

외식 창업 시장에서는 불황에 강한 브랜드가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수많은 브랜드가 생기고 없어지고 하는 가운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안정적으로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골몰한다.

불황의 시기일수록 성공의 조건은 단순하다. 기본에 충실하고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인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같은 고기를 판매한다고 하더라도 브랜드 특유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것을 따져 보는 것이 필요하다.

고객 확보를 위해 대표 메뉴 없이 대중적인 것을 모아서 판매하는 것이 해결책이 아닌 것이다. 전문성을 갖고 기본에 충실한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밀고 나가는 것이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핵심 포인트다.

여기에 프랜차이즈만의 확실한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을 선택한다면 오랜 기간 동안 안정적인 창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

수제비 주는 불고기집 ‘화덕초대파불고기’는 우리나라 사람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음식인 불고기를 활용한 레시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다. 간장 맛, 고추장맛으로 숙성해 참숯 불 향 가득하게 구워 알싸한 대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것이다.

여기에 가장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레시피와 함께 최상의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국내산 100% 암퇘지를 사용하는 동시에 가성비까지 높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화덕에서 1차 직화한 후 손님이 손쉽게 데워 먹을 수 있도록 마련해,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고 포장 판매도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에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적 운영이 가능하며 실제로 6평 매장에서 4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로 가맹점주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브랜드 특유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도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노하우이자 전략 및 강점으로 작용한다.

‘화덕초대파불고기’ 관계자는 “고객과 점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방침으로 ‘화덕초대파불고기’만의 독자적인 영역과 스타일로 발전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hwadukcho.com

창업문의: 080-455-8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