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맛집으로 유명한 족발체인점 '대마족발', 창업하기 쉽다


프랜차이즈 족발전문점 ‘대마족발’, 맛집으로 유명세 타고 있어 가맹점 창업 시 좋은 결과 기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쉽게 창업할 수 있을까? 오랜 시행착오를 통해 완성도 높은 맛과 품질을 선보이는 곳은 쉽게 그 노하우를 알려주지 않는다. 설령, 안다고 해도 초보자들은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그런데 의외로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창업할 경우, 성공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신규고객 확보가 용이, 빠른 매장 안정화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족발전문점 ‘대마족발’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는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다. ‘대마족발’은72시간 저온숙성을 거쳐 팔도 대가들의 비법 육수로 바로 삶아 더 맛있는 족발을 선보이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장에서 당일 삶아 보다 신선한데다, 대마족발부터 대마보쌈, 불족발, 냉채족발, 족보세트, 굴보쌈, 반반족발 등 메뉴 종류도 다양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족발, 보쌈과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쟁반국수, 해물파전, 해물순두부, 해물계란탕 등의 사이드 메뉴 역시 알차게 구성했다.

‘대마족발이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다. 물가상승으로 인해 가격은 비싸지고 양은 적어진 족발. 언제부터인지는 몰라도 서민 음식이라고 부르기 어려워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거품을 쫙 뺀 합리적인 판매가격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고객만족도는 SNS 등을 통해 ‘대마족발’ 이슈가 되게 만들었다. ‘셀카를 부르는 족발’이라고 불릴 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마족발’의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족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족발맛집 또는 가성비 좋은 족발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하면서, “입점하는 곳마다 빠른 매장안정화를 거둘 수 있는 성공원동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고유한 맛을 유지하되, 초보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간편한 조리시스템을 구축했다. 맛집 창업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조리에 대한 경험이나 노하우가 부족해 창업을 망설였던 사람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대마족발.com

창업문의: 1644-667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