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피자전문점 창업, ‘오르새피자’ 처럼 컨셉을 연출해야 성공한다!


피자집 창업 브랜드 ‘오르새피자’, 개성 있는 브랜드 경쟁력으로 고객 만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소비자에게 인정 받는 것이 가장 우선 순위이다. 외식 창업의 경우 워낙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 존재하면서 맛과 품질 등 차별화된 경쟁력은 물론이고 고객들이 먼저 알아보고 찾는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감각과 판단은 정확하고 선택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는 법인데, 그래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창업 성공의 성패를 가로 짓는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다.

특히 마케팅 요소가 창업에도 중요하게 자리잡아가고 있어 브랜드만의 특유의 컨셉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다. 소비자들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고 재미있으며 희귀한 제품을 구매하는 특성을 보인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담은 피자전문점 창업 브랜드가 바로 ‘오르새피자’다. ‘오르새피자’는 쫄깃함과 부드러움, 마지막 한입까지 풍요로운 식감을 자랑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순히 토핑만 다른 것이 아니라, 도우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 경쟁력이다. 살아있는 치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페스츄리도우, 단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흑미도우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오르새피자’는 모든 메뉴에 건강함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우리 쌀로 만들어 저온 숙성시킨 도우는 오르새피자 특유의 고유한 풍미와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주 요인이다. 또 냉동식품을 구워내는 패스트푸드가 아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내는 시스템으로써 더욱 쫄깃한 피자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르새피자’는 높은 가성비와 메뉴의 다양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테이크아웃 피자 구매를 할 경우에 바교적 저렴하게 가격이 형성됐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떡갈비, 핫칠리새우와 같은 프리미엄 피자가 흑미 도우의 경우 11,000원이다. 또 패스츄리도우의 경우 14,000원이며 보편적인 치즈피자의 경우 흑미도우 7,000원, 패스츄리도우가 10,000원 선이다.

‘오르새피자’ 관계자는 “좋은 품질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기존의 피자전문점들과는 차별화된 제조법과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며, “건강과 맛을 모두 담은 ‘오르새피자’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orsaepizza.com

창업문의: 1644-1657

#오르새피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