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프리미엄돈까스 창업 ‘부엉이돈까스’, 돈까스창업 시장을 선도하는 비결?


돈까스 창업 브랜드 ‘부엉이돈까스’, 차별화된 맛과 분위기로 주목 받은 돈까스매장

외식 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방법은 단순하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메뉴의 맛과 매장의 분위기, 그리고 대중적인 메뉴에 희소성을 더하기만 하면 소비자들은 여기에 열광하여 매장을 방문한다.

특히 대중적이면서도 희소성이 있는 메뉴라면 고객몰이가 더욱 쉽다. 좀 더 풀어서 설명하자면 돈까스 라는 메뉴에 색다른 컨셉을 더해 익숙한 메뉴이지만 익숙하지 않게 느껴지는 메뉴를 선점한다면 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외식 창업을 성공으로 이끌고자 한다면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미 발 빠른 예비창업자들은 프리미엄돈까스전문점 ‘부엉이돈까스’를 주목하고 있다.

‘부엉이돈까스’는 매장 별 다양한 컨셉을 차용해 창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적으로 ‘부엉이돈까스’ 고베컨셉은 일본풍에서 나오는 메뉴 자체의 맛 또한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담아내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주목을 이끌어 낸다. 프리미엄, 스텐다드 등 다른 컨셉 역시 각각 차별화되고 돈까스브랜드 특유의 맛과 모던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엉이돈까스’는 1등급 돈육과 함께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흉내 낼 수 없는 돈까스메뉴의 맛을 구현한다. 같은 돈까스전문점이라 하더라도 맛에 있어서는 높은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어 신규고객들의 유입이 높은 편이다. 덕분에 창업에 대한 문의를 지속적으로 해오는 이들이 적지 않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부엉이돈까스’는 프리미엄돈까스전문점으로, 각 매장별로 차별화된 맛과 분위기를 통해 고객은 물론 업계,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매출 상승은 물론 투자비용 회수율을 높이는 원동력이 된다”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건강한 식재료와 MSG, 화학방부제,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특제 소스 등으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는 만큼 웰빙 음식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부엉이돈까스'는 인기가 좋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owlscutlet.co.kr

창업문의: 1522-1284

#부엉이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