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컵밥 창업, 리스크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컵밥전문점 ‘지지고’로 확인!


컵밥 프랜차이즈 ‘지지고’,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 시스템 갖추며 승승장구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컵밥은 짧은 시간 안에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힌다. 그래서 컵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며 메뉴 자체도 다양화되고 있다.

간편하다는 컵밥의 장점은 현실을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음식일 뿐 아니라 늘어가는 1인가구에게도 최적화된 음식으로, 컵밥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여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섣불리 창업을 시작하게 된다면 창업에 대한 리스크는 높아질 수밖에 없다. 모든 외식 창업이 그렇듯 창업하고자 하는 아이템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해야 한다. 실패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그 확률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컵밥전문점 ‘지지고’는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주목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지지고’는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창업을 지원하여 가맹점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창업 전반에 대한 노하우까지 전수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지고’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주문 즉시 철판에서 조리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다. 단순히 저렴하다는 것만을 강점으로 내세운 것에서 그치지 않고 저렴하면서도 퀄리티가 높은 컵밥을 판매한다는 점에서 단골 고객도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지지고’ 관계자는 “간편하다는 점 때문에 고객들에게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컵밥이라는 분야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시장 중 하나”라며, “창업을 고려한다면 지금부터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한끼를 즐기려는 소비심리로 인해 컵밥전문점 창업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창업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있는 ‘지지고’를 주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홈페이지: www.gggo.co.kr

창업문의: 1899-245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