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요즘 같은 때, 리뉴얼 창업이 웬 말? ‘도둑고기’라면 가능하다


고기집 창업 브랜드 ‘도둑고기’, 장기불황에도 자영업자의 새 도약을 지원하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창업 시장은 더욱 얼어붙기 마련이다.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요즘이지만 여전히 창업시장이 움츠러든 이유다. 특히 리뉴얼 창업을 계획중인 이들에게는 아직도 봄의 기운이 남의 이야기처럼 느껴진다.

연탄갈비전문점 ‘도둑고기’는 바로 이런 이들에게 적합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요즘 같이 어려운 때 리뉴얼 창업이 웬 말이냐고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다.

‘도둑고기’는 기존에 운영중인 매장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주요 디자인 및 소스만 더하면 리뉴얼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시공비가 최소화되고 ‘도둑고기’만의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셈이다.

요즘 같이 경기가 어려운 시기는 이미 한 번의 실패를 경험한 자영업자들에게 비용적인 부담이 커서 재창업을 희망하지만 엄두가 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리뉴얼 창업 희망자들에게 ‘도둑고기’는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한 또 한번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도둑고기’는 재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외에도 1대1 맞춤형 창업 지원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중이다. 창업비용이란 것이 입지조건이나 상권의 특성, 가맹점 별로 상이해 천편일률적인 적용이 어려운 만큼 효과적인 대안으로 손꼽힌다.

또 ‘도둑고기’는 매장 오픈 후에도 성공 운영을 위한 다양한 포인트를 보유 중이다. 자체 보유한 육가공 공장을 통해 좋은 식재료와 품질의 돼지고기를 각 가맹점에 제공, 전문인력이 필요 없어 요즘 화두인 인건비 부담에서 자유롭다.

아울러 높은 재방문율과 획기적인 가격을 통해 푸짐하며 정직한 양을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그야말로 ‘가성비’를 통한 ‘가심비’ 포인트 적용으로 고정 고객층 확보에 용이하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각 가맹점의 매출은 상승하고 투자비용 회수율도 높일 수 있다.

‘도둑고기’의 관계자는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그냥 하던 장사 열심히 하라고 조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도둑고기’는 과감하게 재창업을 추천하고 있다”면서, “그 배경에는 ‘도둑고기’ 만의 리뉴얼 및 신규창업 지원 시스템이 자리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둑고기’는 창업 후에도 다양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각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둑고기’는 연탄에 굽는 독특한 고기 구이 방식과 복고적이면서 젊은 세대에겐 신선한 분위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 www.dodookgogi.com

창업문의: 1644-372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