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피자 창업 아이템 ‘오르새피자’, 특이점이 왔을 때 성공이 보인다?


피자프랜차이즈 ‘오르새피자’, 차별화된 도우와 메뉴 경쟁력 통해 독특한 성공 행보 이어가

과거에 특이하다는 표현은 남들과 다르고 기준에 못 미친다는 의미로 그렇게 좋은 표현이 되지 못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특이점’은 일종의 개성으로 받아들여지고 심지어 각 분야의 경쟁력이 되곤 한다.

장기 불황의 시대, 창업 시장에서도 이런 흐름은 마찬가지다. 특이하고 차별화된 경쟁력 만이 과도한 경쟁의 틈바구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수단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피자전문점 ‘오르새피자’가 대표적으로 특이점이 온 성공 브랜드로 손꼽히는 이유도 이런 이유와 무관하지 않다. ‘오르새피자’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도우’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대세 피자 프랜차이즈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오르새피자’는 타 브랜드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흑미도우’, ‘패스츄리도우’ 등 독특한 도우의 구성으로 아이템적 특이점을 구현 중이다.

패스츄리도우의 경우 27겹의 섬세한 결이 그대로 드러나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풍미가 일품으로 특히 여성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흑미도우는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열풍에 맞춰 기성세대들에게 인기가 좋다.

흑미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기에 이 재료를 피자 레시피에 적용했을 때, 반응은 곧 만족도로 나타나며 기성세대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것이다.

‘오르새피자’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도우 구성 외에도 다양한 토핑을 통해 완성된 맛 있는 레시피로 독특함에 한 번, 맛에서 두 번 매장을 방문하거나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자연스럽게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은 매출 및 순수입 상승으로 이어지면서 예비 창업자와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중이다.

‘오르새피자’의 관계자는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운 때, 경쟁이 치열한 피자전문점 창업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저희 ‘오르새피자’를 추천한다”면서, “특이점이 온 차별성과 오직 ‘오르새피자’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맛으로 매출 상승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실제로 올해도 지속적인 창업 문의가 이어지면서, ‘오르새피자’ 브랜드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지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orsaepizza.com

창업문의: 02-508-771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