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중소형평수에서도 높은 매출 기대할 수 있는 맥주집 창업 아이템 ‘크라운호프’

‘크라운호프’, 체계적인 맥주전문점 프랜차이즈 시스템 보유와 원팩 시스템 통한 편의성 극대화

 

호프집을 창업하고 싶어도 매장이 좁아 고민하는 예비 자영업자들이 많다. 호프집은 한 번 손님이 들어오면 1~2시간 이상 머무르기에 공간이 넓어야 한꺼번에 많은 손님을 받고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그래서 중소형평수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호프집 브랜드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중이다. 그러면서 살얼음맥주전문점 ‘크라운호프’가 주점 창업 시장에서 유망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크라운호프’는 20평~25평 규모의 중소형평수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리며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좋은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차별화된 살얼음맥주를 내세워 경쟁이 치열한 주점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크라운호프’는 최근 신메뉴인 크라운쌀통닭, 수원왕갈비쌀통닭, 크라운순살치킨, 수원왕갈비순살치킨, 케이준치킨셀러드, 더블치즈스틱&포테이토, 한치구이, 은행꼬치 등 8가지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어당기고 있다. 여기에 ‘크라운호프’만의 살얼음 맥주가 더해지면서 다른 호프집에서 만나보기 힘든 새로운 맛과 풍미를 느끼기 충분하다.

 

특히 ‘크라운호프’의 자랑은 4℃에서 48시간 저온숙성 맥주를 -30℃에서 보관되는 전용 맥주잔에 담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다. 항상 시원한 상태로 맥주를 마실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주류 매출도 늘어날 수밖에 없는 구조다.

 

게다가 다양한 안주 메뉴를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며 테이블 매출을 높이는 일등 공신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덕분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회식,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무엇보다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원팩 조리 시스템 덕분에 초보자라도 누구나 손쉽게 안주를 만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덕분에 최소 인원(3인) 만으로도 호프집 운영이 가능해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크라운호프’ 관계자는 “‘크라운호프’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메뉴 및 안주 라인과 살얼음맥주라는 경쟁력이 더해져 예비 가맹점주들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봄철 주점 창업 시장에서 ‘크라운호프’의 경쟁력은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crownhof.com

창업문의: 1599-7754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