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요리전문점 ‘큐큐면관’, 오랜 전통의 맛으로 자부심 드러내다

 

중국집 창업 아이템 ‘큐큐면관’, 오랜 기간 노력 통해 완성된 맛, 다양한 레시피로 소비자 공략

 

  중화 요리는 오랜 기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인기를 얻는 중이다. 중식의 한국화를 통해 호불호가 없이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인 레시피로 거듭나면서 경쟁력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그래서 요즘 창업시장에서는 안정적인 중식 아이템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초보 창업자들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매뉴얼을 갖춘 프랜차이즈가 선호되는 것이다.

 

 이 때, 중국집 창업 아이템으로 ‘큐큐면관’이 주목받고 있다. ‘큐큐면관’은 짜장면 한 그릇에 담긴 열정을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희로애락을 담고 있는 소울푸드인 짜장면을 세상에서 제일 맛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딤섬류, 요리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의 향연을 펼쳐보이고 있다.

 

‘큐큐면관’이 생각하는 중화요리엔 남다른 불 맛이 있고 세련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이 있다. 오랜 기간 이어져온 전통의 맛을 바탕으로 중식에 대한 오랜 연구와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큐큐면관’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만들어 냈다는 점이 핵심이다.

 

 ‘큐큐면관’의 다양한 레시피에는 춘장에 다진 고기를 듬뿍 넣은 짜장면과 신선한 야채와 돼지고기로 맛을 낸 얼큰한 옛날 짬뽕, 버섯과 닭육수로 맛을 낸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맑은 탕면, 얇은 만두피 안에 뜨겁고 진한 육즙과 고기가 들어간 소룡포 등이 있다.

 

여기에 이러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중화권 현지 같은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양질의 음식을 서비스 함과 동시에 세련된 중화풍 이미지를 체계적으로 적립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큐큐면관’ 관계자는 “저희 ‘큐큐면관’ 브랜드의 레시피 맛은 하루 아침에 이뤄진 것이 아니며 이를 통해 고객에 입맛에 맞는 제대로 된 레시피로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 주시면서 각 가맹점 별로 매출 상승 및 투자비용 회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큐큐면관’만의 전통의 맛을 이어가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큐큐면관’은 각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운영 방침을 통해 중식 창업 시장에서 본사와 가맹점 간 바람직한 상생의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홈페이지: www.qqnoodle.co.kr

창업문의:  02-2088-8789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