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쫄깃한 승부사 ‘팔칠(87)닭강정‘, 치킨 프랜차이즈 순위 지각변동 예고!


실패없는 닭강정집 창업, 소형 평수에서도 높은 매출과 안정적인 운영이 검증된 ‘팔칠(87)닭강정

불경기에는 모든 것이 부담되기 마련이다. 특히 적은 비용으로 자신만의 매장 오픈을 희망하는 외식 분야의 예비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매장 오픈 이후 투자금을 회수하지 못할 것을 걱정해 창업 비용에 큰 부담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렇게 투자에 대한 결과가 불투명한 현 상황에서는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소형 평수에서도 높은 매출을 이끌어 내고 장기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보다 확실한 방법인 것이다.

이런 이유로 창업 전문가들은 불황기일수록 작은 평수로도 매장 오픈이 가능하고 매장의 평수와는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는 브랜드를 창업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조건을 모두 고려하는 깐깐한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는 브랜드가 있다. 맛과 운영시스템이 획기적이고 다양한 상권에서 매출로 이미 검증 받은 브랜드인 ‘팔칠(87)닭강정’이 그것이다. ‘팔칠(87)닭강정’은 장기 불황이 깊어지면서 더더욱 창업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로, 소형 평수에서도 높은 매출을 이끌어 내면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각변동을 예고 하고 있다.

소평 평수 오픈을 강조하는 ‘팔칠(87)닭강정’은 4중 매출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매출 관리를 지원한다. 배달과 포장, 단체주문 및 홀 매출을 통해 매장의 규모와는 상관없이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다각적인 판매 루트를 수립했다. 소형 평수 매장 운영으로 투자금의 규모를 줄이고, 투자금에 대한 빠른 회수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팔칠(87)닭강정’ 관계자는 “단순히 창업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다양한 판매 루트를 확보해 가맹 매장의 운영이 편리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빠른 투자금 회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처럼 소형 평수에서도 얼마든지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어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현상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면서 창업자들을 포함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팔칠(87)닭강정’은 기존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의 닭강정과 완전히 차별화된 맛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진한 조청을 가미한 전통 강정 제조 비법으로 조리해 차별화된 깊은 맛을 살려 인기가 매우 높다. 오픈 하는 매장마다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면서 인근 매장들의 시샘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87chicken.com

창업문의: 1877-924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