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보쌈, 족발 완제품 공급해 편리한 외식 창업 브랜드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


외식 프랜차이즈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 최소 인원, 간편 조리 시스템으로 간편한 창업 가능

안정적인 외식 아이템을 찾는 예비 자영업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분야가 바로 한식이다. 이 중에서도 순댓국, 해장국 등은 점심식사는 물론 저녁식사 메뉴로도 적합하며 술자리에도 잘 어울려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그러나 식당 운영 경험이나 특별한 조리 기술이 없는 경우라면 섣불리 순댓국, 해장국 전문점을 창업하기란 쉽지 않다. 특유의 잡내를 없애는 기술부터 육수 비법, 김치를 담그는 레시피까지 전문화된 노하우가 필요한 이유다.

이럴 때,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눈을 돌리면 보다 손쉬운 창업이 가능할 수 있다. 순댓국·해장국 전문점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의 경우 창업 초보자, 요리 초보자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춰 눈길을 끈다.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은 보쌈, 족발 등의 메뉴를 완제품으로 공급해 매장에서 데워 나가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본사에서 간단한 조리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전문 주방장 없이 영업이 가능하다.

주방장을 따로 채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요즘 최대 화두인 최저임금상승에 따른 인건비 부담이 줄어들 수 있다. 여기에 최소 인원으로도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어 초보 창업자들이 운영 비용 부담을 덜기에 적합한 브랜드며 높은 효율성과 수익률 또한 기대해볼 만하다.

아울러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은 보쌈, 족발, 순댓국, 해장국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한식 메뉴를 취급하므로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브랜드다. 점심식사는 물론 저녁식사, 술자리까지 하루에 3번 이상 피크타임이 발생하므로 수익을 거두기에 유리한 아이템이라고 할 만하다.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 관계자는 “최소 인원과 간편 조리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해 지속적인 창업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며, “평소 조리 기술이 없어 창업을 망설였거나, 인건비 부담으로 고민하고 있었던 예비 창업자라면 ‘큰가마솥순대국&양선지해장국’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홈페이지: www.bigmoms.kr

창업문의: 1877-995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