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 차별화된 ‘느낌 있는’ 감각적인 구성으로 관심 UP!


‘기프티페’ 선물상품을 준비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선물용품전시회로 주목

기업이나 협회, 단체 등 대규모 그룹 단위에서 선물용품을 구성하는 일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어떤 선물을 구매해야 할지, 제품이나 과도한 정보가 넘쳐나 쉬운 의사결정을 방해하 것이 그 이유로 거론된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예 무관심하게 넘어갈 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관련 업체를 섭외해서라도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대량 선물 구매자들을 위한 선물용품전시회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시기획사 ‘플랫포러스’에서 주최하는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 행사가 그것인데, 차별화된 ‘느낌 있는’ 감각적인 구성이 인상적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부분은 다양한 제품과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기존 선물용품전시회의 틀을 과감히 탈피해 좀 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행사를 준비하는 관계자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다는 점이 그렇다.

홈데코용품을 포함한 가정용품, 주방용품, 고메다이닝제품, 문구 및 디자인 소품, 뷰티헬스 등 각각의 개성을 담고 있는 제품이 여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돌잔치 답례품과 같은 개인 고객을 위한 단체선물 아이템, 임직원 및 고객 기념품, 대회 및 행사 답례품, 홈쇼핑 사은품 등 대량 선물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아이템을 마련된 점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비용이 많이 들어 선물 구매자의 의사결정 부담을 해소시킬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행사로 마케팅 세미나가 준비됐는데, 플랫포러스 민현식 대표의 ‘전시 마케팅 세미나’, 레드브릭스 김광연 대표의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 ‘헬로브랜드’의 ‘중소기업을 위한 세미나’ 등 세 가지 카테고리의 알찬 구성이 이뤄질 전망이다.

‘기프티페’ 관계자는 “선물 구매를 앞두고 많은 이들이 고민에 빠지는데, 너무 많은 제품과 정보가 오히려 사람들의 의사결정을 힘들게 할 수 있다”면서, “이럴 때, ‘기프티페’ 전시회를 방문하면 선물 구매자 뿐만 아니라 선물용품 전문 기업에게도 좋은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프티페’ 선물용품전시회는 오는 29일(수)부터 6월 1일(토)까지 4일간 서울시 강남구 세텍 전시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관람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기프티페 홈페이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giftyfe.co.kr

관련문의: 02-6013-4282

#기프티페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