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 고깃집 창업의 확실한 성공 기준이 되다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 요즘 같은 경기 불황에도 연일 만석! 창업 성공 사례로 주목

경쟁이 심한 외식 창업 시장에서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메뉴 구성과 맛을 구현해 내는 것이 성공의 첫 걸음이다. 하지만 이 간단한 이유를 알면서도 실패를 거듭하는 창업자가 많다.

만일 외식 창업을 고려 중인 이들이라면 실패를 줄이기 위해 검증된 성공의 기준을 제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눈 여겨 살펴볼 필요가 있다. 쉽게 말해서 고객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가면서도 매장에 방문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메뉴의 맛을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이처럼 외식 창업은 독창적인 맛의 기준을 세우는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게 되어 있다. 즉 이런 조건을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이 창업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은 전 매장이 연일 만석 행렬을 이루는 곳이다.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아 매월 최고 매출을 돌파하는 고깃집 창업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 테이블의 회전율을 높이고 매장 운영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중독성이 강한 돼지김치구이 단일 메뉴만으로 고객을 사로잡고 있어 운영 면에서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늦은 오후부터 자정까지 짧은 시간 동안만 운영하는 방식은 가맹점주의 업무 부담을 크게 낮춰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시간대에는 저녁 식사와 주류 소비 고객이 집중되면서 매출 상승의 주요인이 되고 있다.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 관계자는 “고객들이 매장에 끊임 없이 발걸음 하는 이유는 메뉴 자체가 중독성 있는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와 HACCP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하려는 본사의 진심이 통했다고 생각한다” 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덧붙여, “돼지김치구이라는 메뉴 자체가 이름만 들었을 때는 생소하게 느껴지지만 일단 맛을 보면 우리에게 친숙한 풍미와 느낌을 전해주기에 재방문 고객이 많을 수밖에 없고 메뉴 자체가 식사와 술자리 모두에 어울려 고객들의 유입이 꾸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조 돼지김치구이전문점 ‘정통집’은 20평대에서 월 8천 만 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면서 소규모 고깃집 성공 창업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다. ‘정통집’의 전 매장은 매월 최고 매출액을 갈아치우고 있어 창업 문의가 더욱 급증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jeongtong.co.kr

창업문의: 1811-784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