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장기불황의 시대, ‘업종변경 창업’엔 ‘파더스김밥&카페’일 수 밖에 없는 이유


외식 프랜차이즈 ‘파더스김밥&카페’의 주요 전략, 4가지 혜택 시스템 가동으로 구현

자영업 시장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생존전략을 모색함에 있어 한 두가지 장점만으로는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것이 현재 외식 창업 시장의 현실이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한 가지도 아니고 다양한 장점을 갖춘 시스템 가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더스김밥&카페’가 주목받는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장기 불황의 시대, 한번의 실패를 경험하고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 중인 자영업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도 있다고 보여진다.

‘파더스김밥&카페로 업종변경 창업을 통한 주요한 장점 4가지를 들어보면, 첫번째로 비용 절약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기존 집기 및 시설,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업종변경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둘째로 기존 커피숍엔 김밥, 분식 등 식사 메뉴를, 기존 분식집엔 커피, 빙수 등 카페메뉴를 추가해 높은 매출을 기대하게 한다. 보통 한 가지 단일 메뉴로 승부를 보다가 호불호가 갈리거나 유행을 타는 즉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다는 외식 창업 시장의 특성을 감안했을 때, 확실히 경쟁력을 발휘 할 수 있는 포인트다.

셋째로는 ‘파더스김밥&카페’의 메뉴들은 앞서 잠시 언급한 ‘유행을 타는’ 아이템과 달리 대부분 유행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 고객 확보에 용이하다. 커피, 빙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더 나아가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

네번째로는 ‘파더스김밥&카페’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하고 있는 점인데 맛과 품질이 뛰어나고 다양성까지 더해져 ‘경쟁력 강화’가 가능한 부분으로 인근 커피숍이나 분식점, 음식점 등 과도한 외식 창업 시장 경쟁 속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 복합멀티매장으로서의 강점이다.

새로 입점한 매장들과 견주어 원가절감, 운영의 효율성 및 다양성 등 복합멀티매장의 강점을 보유하면서 자연스럽게 탄탄한 경쟁력을 구축, 그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고 매장을 운영해 나갈 수 있는 경쟁력과 더불어 안정성이 돋보이는 것이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창업자의 입장에서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매장 창업이 잘 되지 않아 업종변경 창업 등 새로운 활로를 모색해야 하는 상황이 얼마나 힘들 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이런 공감을 통해 ‘파더스김밥&카페’로 업종변경을 하는 이들에게는 반드시 성공 노하우를 전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다양한 장점으로 갖춰진 시스템을 제공하여 업종변경의 성공으로 이끄는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서도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지속적인 경쟁력을 쌓아가며 바람직한 상생의 기반이 마련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문의: 1577-0973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