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빠른 돼지삼형제’의 빠른 배달삼겹살 창업 성공비결! 5가지로 요약되다

배달창업 브랜드의 정석! ‘빠른 돼지삼형제’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전격 공개

 

요즘은 집안에서 PC나 모바일, 심지어 TV를 통해서 음식을 주문하는 편리한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다. 장기 불황의 여파로 인해 갈수록 외식 소비가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서 직접 밖으로 나가 외식을 하지 않고 간단히 ‘시켜 먹는 구조’가 형성되는 것도 한 몫 한다.

 

 그래서 요즘은 홀을 위주로 판매하는 전략보다 이렇게 배달창업에 특화된 아이템을 통해 창업을 구상하는 이들이 많다. 만인의 외식 레시피로 손꼽히는 삼겹살을 포함한 구이용 고기 시장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

 

 최근 이런 조건에 부합하며 업게 선두주자를 자처하는 브랜드가 바로 배달창업 브랜드의 정석이라 불리는 ‘빠른 돼지삼형제’다.

 

 해당 브랜드는 빠른 배달삼겹살 창업 성공비결 5가지를 통해 장기불황과 과도한 경쟁의 함정에 빠져 있는 외식 창업 시장에 신선한 ‘화두’를 던지면서 주목받는다. 요즘 같은 때, ‘빠른 돼지삼형제’를 통해 창업을 해야하는 이유, 지금부터 알아보자!

 

 우선 ‘빠른 돼지삼형제’는 매장 없이 장사해서 대박 나는 배달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 하락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현재 매장에서 사용하는 설비를 그대로 사용하는 ‘샵인샵’ 창업 매장으로 오픈, 1개의 매장에서 2개 매장 운영 효과를 누리면 된다. 굳이 큰 돈을 들여 업종변경 창업을 하지 않아도 기존 매장은 유지하면서 적은 비용으로 ‘빠른 돼지삼형제’의 강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두번째는 배달삼겹창업 아이템으로서 집에서 즐기는 셰프의 손맛을 전해준다는 것이다. 석쇠불고기의 양념과 삼겹살 숙성의 노하우로 차별화된 맛을 내면서 집에서 먹어도 일류 요리사의 손맛이 부럽지 않은 강점을 갖췄다. 셋째로 요즘 같은 불경기 8,000원~20,000원대 메뉴를 통해 주머니 사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효율성을 갖췄다.

 

 넷째, 공장과 매장의 직거래를 통한 유통단계 파괴로 양질의 육류와 식재료를 불편한 거래 체계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면서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거품을 뺀 인테리어 비용 등 샵인샵 창업에 최적화된 강점을 살려 업계 최저의 투자비용을 제시하면서 부담 없는 가격에 매장 운영 및 안정화를 도모하는 것이 가능하다.

 

 배달창업 아이템 ‘빠른 돼지삼형제’ 관계자는 “저희 ‘빠른 돼지삼형제’는 그야말로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며, “소비자와 창업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빠른 돼지삼형제’ 만의 5가지 성공비결 포인트를 유념하시면 불경기에도 성공의 해법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홈페이지: www.masterchef.kr

창업문의:  1688-2242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