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여기 미술관’, 본격적인 여름을 겨냥한 고객 소통 활동 실시
갈수록 기온이 높아지고 후덥지근한 고온현상이 이어지면서 이 맘 때쯤 시원한 생맥주 및 소주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의 고통에서 해방되려는 이들이 많은데, 이렇게 마음껏 술도 마시면서 뜻밖의 행운까지 더해지면 시원한 여름 나기를 제대로 만끽하기 좋다.
맛있는 주점 창업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여기 미술관’에서는 이렇게 기쁨 두 배를 선사할 수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오는 7월 30일부터 시행되는 ‘쏘맥 먹고, 부채 받고!’ 이벤트가 그것인데, 언뜻 소소해 보일 수 있으나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한 본사 차원의 활발한 고객 소통 활동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벤트의 내용을 살펴보면, 최근 출시된 맥주 브랜드 테라를 포함해 진로, 참이슬 같은 주요 맥주&소주 브랜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여름 나기 부채’를 제공하는 이벤트인데 한정된 인원에 이벤트 조기 종료 시 혜택을 받기 어렵기에 시작과 동시에 각 ‘여기 미술관’ 매장을 찾아 서비스를 만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상에 지치고 각종 스트레스에 치일 때 무더위까지 더해지면 가만히 있어도 짜증이 솟구치게 마련인데 이럴 때, 시원한 ‘쏘맥’으로 날려버리면서 휴대하기 간편하고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부채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수 밖에 없다.
이렇듯 ‘여기 미술관’은 언제나 본사의 주도 아래 각 가맹점 별로 고객 소통을 우선시 하면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분기별 신메뉴 개발을 비롯한 추억과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인테리어&익스테리어 구성, 매장이 위치한 입지 별로 특색 있는 매장 운영 방침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그 결과, 요즘 같은 장기 불황과 외식 소비 위축의 시대에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면서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나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오픈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는 중이다.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올 여름,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줄 시원한 쏘맥에 ‘여기 미술관’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부채를 획득하는 행운까지 함께 하시길 바란다”면서, “이렇듯 작지만 지속적인 고객 소통 활동 전략이 오늘날 ‘여기 미술관’이 불경기 속에서도 가맹점 90호점 돌파를 이룩한 비결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 미술관’은 각종 이벤트 뿐만 아니라 최근 여름 맞이 신메뉴를 출시하기도 했는데, 꿀떡통닭, 닭가와튀김, 진주육전, 닭발 찌글이, 옥수수알전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과 퀄리티도 높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유도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misoolkwan.co.kr
창업문의: 1899-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