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갈비집 창업 아이템 ‘갈비화괸’의 혜택! 서둘러 확보해야 할 이유

고깃집 창업 브랜드 ‘갈비회관’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신청 늦으면 후회할 수 밖에 없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외식 창업 업계에서는 다양한 선심성 이벤트를 내놓으면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정작 이렇게 어려운 때, 창업자를 위한 혜택 및 이벤트를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때, 고집스러운 수작업 칼집 갈비 ‘갈비회관’이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신청 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어마어마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혜택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파격적인 것을 넘어 획기적이라는 인상을 심어주기 충분하다. 로열티 평생 면제를 비롯한 인테리어 비용 300만 원 지원(30평 이상), 오픈 행사 물류 100만 원 상당 지원, 가맹비 면제(선착순 차등 혜택) 등이 담겨 있기에 그렇다.

 

 무엇보다 이런 획기적인 혜택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서둘러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신청을 실시하는 것이 좋다. 오는 9월 예산점(점포계약완료), 충주점(업종변경)이 잇달아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창업 비용에 대한 고민이 창업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상황에서 이번 ‘갈비회관’의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같은 혜택의 기회가 자주 찾아오는 것도 아니고 앞서 언급했듯 매장 오픈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이유다.

 

‘갈비회관’은 이렇게 창업자 중심의 획기적인 혜택 제공을 실시하고 있지만 브랜드 자체적인 경쟁력도 현재 진행 중인 혜택 못지 않게 대단하다.

 

 앞서 창업자 혜택을 언급했지만, ‘갈비회관’만의 놀라운 수익구조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성공 창업을 위한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 실제로 성남본점의 체계적인 데이터 산출을 통한 운영매장상황의 지표를 메인 홈페이지에 공개, 객관적인 분석을 실시하면서 창업자 신뢰도 및 운영 사항 전반에 관한 확인이 가능토록 했다.

 

 그 결과 월 순수익이 영업일수 30일 기준 2천 900여 만 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산출해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강점이 놀라운 수익률을 나타내고 잇다는 사실을 직접 확인 시킨다.

 

 ‘갈비회관’의 관계자는 “저희 ‘갈비회관’의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참여를 통해 관련 정보도 확보하고 획기적인 혜택도 제공받으실 수 있는 기회는 오는 9월 2개 점포 창업을 통해 줄어들고 있다”면서, “‘갈비회관’ 브랜드를 통한 창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meathall.com

창업문의: 1899-0692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