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고기집 창업 혜택은 거기서 거기? ‘갈비회관’을 만나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수작업 칼집갈비전문점 ‘갈비회관’이 제시한 파격적 혜택 눈길(Feat.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처음 창업을 구상하는 이들, 혹은 업종변경을 통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해 보려는 기존 자영업자들이 가장 부담감을 느끼는 부분은 무엇일까? 아무래도 장기 불황과 과도한 업종간 경쟁 등에 따른 확실한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에서의 창업비용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고 하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그리고 그 주체가 수작업 칼집갈비전문점 ‘갈비회관’이다.

‘갈비화관’에서는 최근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를 실시 중인데, 지금 바로 해당 설명회 참석 신청 시 브랜드로 창업 했을 때 엄청난 파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열티 평생 면제를 비롯해 인테리어 비용 300만 원 지원, 오픈행사물류 100만 원 상당 지원, 가맹비 면제(선착순 차등혜택)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단순히 창업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정도가 아니라 그야말로 향후 매장을 운영해 나가면서 받을 수 있는 경제적인 지원이 총망라 돼 있다는 점이 이채롭다.

물론, 이 모든 혜택은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 후 창업이 성사됐을 때 가능한데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미 예산점 점포계약완료, 충주점 업종변경 창업 확정 등 9월 오픈예정을 앞두고 있는 이유다.

이처럼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이 늘어나면 선착순 혜택으로 적용되는 만큼 기회의 폭이 그만큼 줄어드는 것이다.

‘갈비회관’ 브랜드를 주목해야 할 이유는 이런 획기적인 창업 혜택이 주어지는 것 외에도 브랜드 자체의 경쟁력이 탄탄하다는데 있다. 고집스러운 수작업 칼집갈비 구현을 통해 고기 맛의 체계를 제대로 확립했으며 숙성 육즙 사용, 오랜 노하우를 거친 양념 맛의 조화 등이 고객 몰이에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또 가성비 최고의 고깃집 창업 브랜드를 모토로, 합리적인 가격에도 고기 퀄리티와 맛을 높여 최적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으며, 세트 메뉴 구성으로 테이블 단가가 높고 고기 손질이 필요 없는 원팩 공급을 통한 전문 주방장 없이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효과가 나타난다.

‘갈비회관’의 관계자는 “저희 ‘갈비회관’에서 시행중인 찾아가는 1대1 사업설명회 관련 창업 지원 혜택은 요즘 같은 시기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최고의 요소만을 담았다”면서, “이밖에 ‘갈비회관’만이 가진 브랜드 경쟁력은 많은 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관심을 자극시킬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언급했듯 ‘갈비회관’ 충남 예산점은 신규 가맹점으로서 오는 9월 중순 오픈 예정에 있으며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강점이 결합돼 지역에서 알아주는 갈비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페이지: www.meathall.com

창업문의: 1899-06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