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창업 아이템 ‘육장갈비’,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성공의 길 개척
요즘 각종 매스미디어 및 1인 플랫폼 등을 살펴보면 대부분 ‘맛’에 관련된 내용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시대의 흐름이 맛에 집중되고 있으며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외식 창업 시장에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의 가치’를 구현하지 못하면 결국 경쟁력을 잃고 도태되기 십상인데, 가장 기본적이면서 또 한편으로는 지키기 어려운 부분이기도 해서 외식 업에 종사하는 이들의 고민이 커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이런 고민을 단숨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갈비집 창업 아이템의 등장하면서 눈길을 끈다.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가 그 주인공으로 맛의 가치를 알기에 성공을 바라보는 브랜드다.
‘육장갈비’는 가맹점에서 손쉽게 영업할 수 있게 오래 노하우로 직접 가공해 공급하고 있다. 갈비에 안창살을 결합, 특제소스에 양념해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소갈비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아 고객 선호도가 높다.
또 서서갈비는 유독 갈비집이 많았던 마포지역에서 운전기사들이 짧은 시간 앉을세도 없이 서서 갈비를 먹고갔다해 붙여졌다는 것과 6.25 전쟁 후 드럼통에 고기를 올려 서서 먹을 만큼 맛있는 곳이어서 붙여진 이름이라는 두 가지 설이 있다.
그만큼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브랜드 이름 그 자체가 오랜 기간 맛을 상징하는 증표인 셈이다. 여기에 육장갈비를 포함한 황제소갈비, 수제돼지갈비 등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갈비 메뉴 외 한우메뉴, 특선메뉴, 점심 메뉴 등이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이런 메뉴의 다양성은 고객의 입장에서도 즐겁지만, 창업자 입장에서도 매출 다각화를 실현할 수 있기에 호응도가 높다. 맛과 다양한 레시피의 강점은 결국 고객과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성공 포인트’인 것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특화된 맛을 자랑하지만 오랜 기간 꾸준히 그 맛을 인정받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하지만 ‘육장갈비’는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이라는 아이덴티티(정체성)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그 맛을 검증 받은 브랜드 그 자체로서 맛의 가치를 정확히 파악해 성공으로 연결시키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춘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모태인 마루에프씨(FC)는 체계적 운영과 교육시스템, 안정적인 유통체제 및 물류 배송시스템으로 가맹점의 효과적인 운영과 이익율을 높일 수 있도록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전수 중이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