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불황 속 가족 추천 떡볶이집 창업 아이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라서 가능


떡볶이전문점 창업 브랜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불여시)의 확실한 경쟁력이 곧 신뢰도

최근 한 기관이 발표한 전국 자영업자 업종별 현황에 의하면 지난해 폐업한 전체 자영업자는 58만 6,209곳에 달했고 이 가운데 숙박 및 음식업의 경우 14만 1,164곳이 폐업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야말로 자고 일어 나면 창업과 폐업이 반복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가족에게 추천할 만큼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떡볶이집 창업 아이템이 있어 눈길을 끈다.

떡볶이전문점 창업 아이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확실한 경쟁력이 곧 신뢰도가 바탕이 되면서 현재 브랜드를 통해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이 한결같이 입을 모아 지인은 물론 가족에게도 창업을 추천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가 이토록 신뢰도를 쌓은 배경은 무엇일까? 여러 가지 특징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안정된 물류시스템과 수익구조를 꼽을 수 있다.

홀 판매는 물론 배달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면서 배달 상권을 넓게 유지, 다양한 메뉴로 여러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는 배경이 곧 안정적 매출 유지의 근간이 되는 것이다. 또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는 본사의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직접 물류를 시행, 보다 저렴한 단가로 식재료 등을 공급하면서 안정된 물류 시스템이 이뤄진다는 점 역시 경쟁력의 하나다.

여기에 주로 중, 고등학교 연령대 고객층이 많은 특성을 감안해 본사 차원에서 각 가맹점에 이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유입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다. 이를테면 SNS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거나 ‘떡볶이 빨리 먹기’ 같은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것들이다.

아울러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으로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이른바 ‘충성 고객’을 양산해 내는 것 역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가 가진 전력으로 평가된다.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의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관계를 넘어서 서로 소통하고 성공을 향해 하나부터 열까지 협력해 나가는 것 또한 불여시가 가진 장점 중 하나”라면서, “이런 긍정적인 요소들이 오늘날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직접 적인 만족으로 연결되면서 불황에도 성공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족 친지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자신 있게 전했다.

한편,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는 각 가맹점 마다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판매 중이며 청결과 위생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깔끔한 분위기 안에서 더욱 다양한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bulyeosi.kr

창업문의: 1811-092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