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맛의 승부사 ‘뽕뜨락피자’! 피자집 창업 성공의 올바른 예로 통하다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의 남다른 ‘맛의 철학’, 성공을 부르는 주문이 된다

모든 외식 창업 분야를 통틀어 가장 중요시 될 수밖에 없으며 결국 성공으로 이어지는 기준은 ‘맛’이다. 최고의 서비스와 인테리어, 고객 응대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고 하더라도 맛이 없으면 결국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은 이런 사실을 증명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는 대표 외식 메뉴 피자전문점의 경우도 사정은 다르지 않다.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고 해도 잠재 고객층까지 사로잡는 차별화된 맛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성공 전략을 높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 구현을 통해 맛의 승부사로 불리면서 불황의 시대, 피자집 창업 성공의 올바른 예로 통하고 있다.

브랜드의 남다른 ‘맛의 철학’은 비교적 칼로리가 높다거나 여러 가지 선입견으로 피자를 멀리하는 이들까지 고객으로 흡수시킨다. 브랜드 이름의 ‘뽕뜨락피자’인 점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는데, ‘뽕잎 가득한 뜰, 마당’ 이라는 순우리말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레시피 제조의 마음이 잘 담겼다.

특히 뽕잎은 예로부터 뇌졸중이나 당뇨병 예방에 뛰어난 식재료로, 브랜드의 레시피에 4%의 뽕잎이 첨가되며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다운 건강한 레시피가 구현된다. 이를 통해 피자는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잘못된 선입견을 가진 이들까지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느끼면서 고객으로 동화되는 것이다.

또 자연산 치즈 모차렐라, 체다, 고다치즈로 트리플 블렌딩한 치즈의 황금비율을 비롯해 스크린 석쇠에서 신선한 토핑들로 완성된 기름기 없는 피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내 가족에게 제공한다는 정성이 들어가면서 특유의 맛과 매력을 느끼기도 좋다.

이런 ‘뽕뜨락피자’의 맛의 결정체는 아무래도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 개발로 정점을 이룬다. 최근 출시된 콘츄리&비프츄리가 대표적이다.

해당 메뉴들은 각각 ‘단짠단짠’ 콘치즈가 덮인 프리미엄 치즈 5종의 깊은 풍미와 우리나라의 불고기+멕시코 퀘사디아의 오묘한 맛의 조합이 매력으로 다가오면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피자 브랜드를 떠올릴 때, 다 거기서 거기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뽕뜨락피자’는 차별화된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이라는 수식어를 보유한 만큼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의 경쟁력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불경기에 공유주방 및 떡볶이 메뉴와 피자의 조화를 통해 매출 다각화 실현이 가능한 공통창업에 최적화된 브랜드로서, 피자집 창업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저희 ‘뽕뜨락피자’ 창업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