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창업 아이템 ‘레드문’과 함께하는 먓과 멋이 잘 결합된 ‘성공 공식’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이들이 보다 특별한 모임을 갖기 위해 장소를 물색하기에 여념이 없는 이 때, 뭔가 특별하면서 마음 맞는 이들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근사한 분위기는 물론, 아무래도 단체 모임이 많기에 특성에 맞는 ‘맛있는 장소’에 대한 수요가 많은데, 의외로 이런 멋과 맛을 고루 갖추고 있는 곳을 찾기란 결코 쉽지 않다.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레드문’은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맛과 분위기를 선사하면서 굳이 연말연시 모임 장소가 아니더라도 1년 내내 성공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의 진가를 보여준다.
‘레드문’은 브랜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조명의 예술이 창조한 붉은 달빛의 확고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반적인 주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길거리 번화가만 나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그렇고 그런 일반적인 술집과 확연히 다른 ‘레드문’ 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갖춘 것이다.
분위기와 콘셉트가 남다르다 보니 한 번 매장을 방문한 이들에게는 ‘각인 효과’가 전해져 재방문 비율도 높고 뭔가 수제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기본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무언가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젊은 층과 여성들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수제맥주와 와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특화된 분위기에 더해지는 고객을 사로잡는 화룡점정은 ‘맛’에서 나온다.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 이라는 표현이 딱 들어맞는 수제맥주 및 와인에 최적화된 맛과 퀄리티는 메뉴 그 자체에 대한 매력만으로 매장을 방문하게 되는 이유가 된다.
최근에는 시즌에 맞게 ‘레드문전골’을 포함한 로제라자냐, 마른안주, 크림 부야베스, 수비트 통삼겹, 해물 토마토 짬뽕 등 신메뉴가 출시되면서 꾸준한 고객 ‘취향저격’ 메뉴 개발을 통한 맛의 노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이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장소 선택에 몰두하지만 무언가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면서, “이런 때, 특색 있는 분위기와 맛을 통해 최적의 모임장소로 손꼽히는 ‘레드문’을 만나면 해답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다른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고객 친화적인 맛의 경쟁력을 통해 연말연시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고객 확보에 성공하며 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수립해 나가는 ‘레드문’이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http://레드문.com
창업문의: 1544-6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