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클릭하면 참가 신청 가능
‘장사의 귀재’ 32전 32승 ㈜해리코리아 김윤철 대표의 성공창업 강의 무료 진행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지만 지난해까지 이어진 외식업계의 장기불황 여파로 인해 기대감 보다는 고민에 휩싸인 자영업자들이 많다. 이런 때, 새로운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명사들의 강연과 노하우를 참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32전 32승 ‘장사의 귀재’로 불리는 ㈜해리코리아 김윤철 대표가 전하는 ‘자영업 매출혁신 세미나’가 대표적이다.
오는 1월 16일 목요일 낮 12시 서울 양재동 ‘FI장사사관학교’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2020년을 여는 불황 탈출 해법 제시 강연의 첫 스타트를 끊는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자영업 시장의 위기탈출 프로젝트 일환으로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 중인 다수의 자영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세미나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부는 ‘이제 믿을 건 장사 밖에 없다’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영향으로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일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창업 시장 밖에 없으며, 이런 시장의 전반적 흐름과 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2부 ‘장사 성패의 핵심 포인트 5’에서는 서비스를 포함해 마케팅, 인테리어, 가격 등 자영업 성공을 위한 핵심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며, 3부에서는 김철윤 대표가 장사에 대한 고충을 직접 전해 듣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Q&A 시간으로 구성됐다.
대부분의 자영업 세미나 및 강연이 ‘수박 겉핥기 식’ 구색 맞추기에 불과했다면, 이번 자영업 매출 혁신 세미나에서는 실질적으로 창업을 고민하고 있거나 장사를 운영 중인 자영업자의 매출 고민 등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조언과 노하우 공개가 이뤄지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리코리아 김철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영업 전반적인 흐름부터 성공포인트, 다수의 성공사례를 통해 핵심만을 살펴볼 수 있는 만큼 수강생들은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누구나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현재 창업을 준비 중이시거나 업종변경을 고민하시는 자영업자 등 그 누구라도 참석하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의 강연을 맡은 김윤철 대표는 現 ㈜펀앤아이 대표이사를 역임 중이며 Fi 장사사관학교 원장, 장사명장클럽 회장 등을 거친 바 있다. 또 LG경제연구원 ‘올해의 혁신리더’ 및 중소기업청 ‘경영혁신기업’선정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회 수상을 기록했다.
또 이번 자영업 매출 혁신 세미나는 좌석제한으로 인해 사전 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며, 재능기부 차원에서 무료로 실시된다.
침가신청 문의: 02-529-6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