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배달&치킨 창업 아이템 ‘치킨더홈’ 요즘 대세를 따르는 성공의 법칙 수행!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 좋은 것만 담아낸 성공 창업의 모든 것

요즘은 각종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의 발달로 이를 통한 아이템들이 선호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치킨, 피자, 짜장면 등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치킨은 특유의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배달 메뉴다.

그 중에서도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차별화된 경쟁력과 배달 창업은 물론, 최적화된 강점을 바탕으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다.

특히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을 지향하는 만큼, 배달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면서 치킨의 맛과 퀄리티를 높여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각광 받고 있다.

‘치킨더홈’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가장 큰 배경에는 재료부터 조리 비법에 이르기까지 맛과 건강을 두루 갖춘 레시피를 구성하는 이유가 자리한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방식의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해 속살까지 맛있다.

또 타 브랜드에선 적용하기 힘든 고난이도 공정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며, 175도 고온에서 순식물성 카놀라유 및 고소한 현미유로 정성껏 튀겨 내면서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보전한다.

외식 창업 시장 성공 기준의 첫번째는 ‘맛’의 강점에서 발휘된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치킨더홈’의 첫번째 차별화 아이템은 바로 이런 남다른 맛의 경쟁력이다.

아울러 맛의 경쟁력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이다 보니 편의성까지 높아 요즘 같은 불경기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도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여기에 치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노하우가 전수되고 매장 오픈 후에도 매출 상승을 위한 희망클럽 운영, 각종 판촉행사지원 등 본사 차원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 역시 눈에 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요즘은 최고의 맛과 함께 배달을 활용한 창업 아이템이 각광 받는 시대”라면서, “이런 조건에 적극 부합하는 브랜드가 ‘치킨더홈’으로 맛과 퀄리티는 물론, 배달에 최적화된 아이템 특성으로 불경기를 이겨내는 힘으로 작용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불경기에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 비용 제시를 통해 소규모 창업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통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 할 수 있기에, 관심 있는 이들은 창업 문의를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