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홍수 속 성공을 원한다면? ‘히코코 커피’ 추천

커피 창업 아이템 ‘히코코 커피’ 우후죽순 늘어나는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인정받는 이유
 

외식 창업 업종 가운데서 커피전문점은 비교적 접근성이 용이하고 쉬운 운영체계 덕분에 초보 창업자를 중심으로 많이 선호되고 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확실한 성공을 장담하기도 어려운 분야로 손꼽힌다.

 

 개인 매장 보다는 브랜드가, 브랜드 중에서도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겸비한 탄탄한 곳이 선호되는 이유다. 커피 창업 아이템 ‘히코코 커피’는 브랜드 자체로 역사와 전통, 남다른 노하우를 갖춘 경쟁력으로 통한다.

 

 국내외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한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보다 일찍 시작된 브랜드가 ‘히코코 커피’다. 지난 95년부터 탄생된 것이 이런 사실을 뒷받침 하는데, 단순히 시기가 빠른 것이 아니라, 오랜 역사 만큼 프리미엄 생두만을 엄선해 브랜드 특유의 로스팅 공법을 더해 최상의 커피를 생산 중이다.

 

 당연히 맛과 퀄리티도 오랜 기간 함께 성장을 거듭해온 브랜드의 역사 그 자체로 자리한다. 실제 지난 1999년 ISO9002 인증 획득을 통해 미국 물산 명품전 등 각종 전시회에 참여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지난 2006년에는 대만 수출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 하는 중이다. 단순히 시간이 흘러 역사를 적립한 것이 아닌 커피 맛과 퀄리티로 일찌감치 ‘대세’ 커피전문점 브랜드가 된 것이다.

 

 또 ‘히코코 커피’ 하면 무려 25년 간 30개의 직영점을 운영한 내공을 인정받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단순히 가맹점 숫자를 늘린 것이 아닌 커피 제조부터 매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직영점 운영의 기반을 닦았다.

 

 그 결과 노하우가 쌓이며 활발한 가맹 사업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다. 이렇듯 탄탄한 뿌리를 이루며 커피전문점 시장의 ‘터줏대감’으로 자리한 ‘히코코 커피’는 무분별한 커피전문점 홍수 속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됐다.

 

 ‘히코코 커피’의 관계자는 “커피전문점이라고 다 같은 맛과 깊이를 낼 수 없는데, ‘히코코 커피’가 가진 전통의 품격과 깊이 있는 커피 맛은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최상의 원두만을 고집하며 제조한 노력과 30곳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다져진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를 통해 브랜드만의 강점으로 작용하면서, 커피 창업의 홍수 속에서도 굳건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창업자들의 신규 가맹점 오픈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히코코 커피’는 특수상권에 매장 개설 역시 가능하며 의탁자를 갖춘 롯데백화점 등에 입점시키면서 폭넓은 수요를 대변하고 있다. 이런 브랜드의 가치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힘으로 발휘될 전망이다.

 

홈페이지: http://hikoco.kr 

창업문의: 1522-5931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