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술집 창업 브랜드의 차별화 ‘맛과 멋’ 오늘 회식은 ‘평규술집’으로 간다!


주점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평규술집’이 불황에도 ‘승승장구’ 하는 이유

요즘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과거처럼 무조건 ‘부어라, 마셔라’ 식의 음주를 지양하고 단 한 잔을 마셔도 특별한 분위기와 맛에 이끌리는 경우가 많다. 물론, 이런 흐름은 기성세대라고 다르지 않다.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그들만의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색다른 주점을 찾는 이유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맛과 멋으로 술집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주점 창업 아이템 ‘평규술집’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전국 15호점을 확정 지은 저력을 발휘했다.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술집 아이템으로써 마치 시골 할머니댁에 놀러간 듯 편안하고 독창적인 인테리어는 이 곳 만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다.

이런 독보적인 강점을 바탕으로 기성세대는 과거의 아련한 향수를, 젊은 층은 지금껏 접해보지 못했던 새로움을 느끼며 재방문율이 높아지는 것이다. 말하자면, 세대를 아우른 ‘취향저격’을 통해 남다른 멋의 기준을 확립한 셈으로,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 매출 상승에 도움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규술집’은 외식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메뉴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이다. 자연스럽게 술을 즐기지 않는 이들까지 그 메뉴 맛에 반해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이 다채롭고 맛있으며 퀄리티 높은 메뉴들을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기에 매출 다각화 전략은 더욱 광범위 해질 수 밖에 없다.

결국 ‘평규술집’ 만의 이런 독보적인 ‘핵심 성공 전략’은 브랜드의 경쟁력으로 작용하면서, 앞으로도 15호점을 넘어 더욱 많은 매장 신규 오픈 사례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평규술집’의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직후부터 입소문만으로 15호점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은 오직 ‘평규술집’이 갖추고 있는 경쟁력 덕분일 것”이라며, “남다른 맛과멋, 여기에 고객을 사로잡는 최상의 서비스로 무장한 ‘평규술집’이 당분간 주점 창업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한편, ‘평규술집’은 체계적이며 객관적인 수익성분석 지표를 보다 실효성 높은 가맹점 성공을 제시하고 있다.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을 통해서는 경험할 수 없는 데이터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하는 중이다.

홈페이지: http://pgbeer.co.kr

창업문의: 1600-287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