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정성을 더한 맛이 통했다!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성공전략


‘치킨더홈’ 누구나 낼 수 있는 호불호 없는 맛에 정성까지 담아 최고의 퀄리티로 성공 주도

치킨의 맛은 세월이 흘러도 그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풍미 덕분에 변하지 않는 황홀한 맛을 제공한다. 하지만 일부 ‘어머니’들을 중심으로 기름에 튀기는 조리 방식과 빠른 조리가 이뤄진다는 편견으로 인해 패스트푸드의 대명사로 불리며 건강을 위해 멀리하는 메뉴로도 거론된다.

이처럼 치킨을 맛도 있으면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그 해답은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 제시한다. 누구나 낼 수 있는 호불호 없는 맛에 정성까지 담아 최고의 퀄리티로 성공을 주도하고 있는 이들의 성공 전략이 주목받는 이유다.

‘치킨더홈’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하림 ‘자연실록’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이다 보니 깨끗함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까지 제대로 된 치킨 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지리산 및 덕유산 인근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건강한 닭고기를 사육하고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허 받은 기능성 사료 급이가 이뤄진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닭고기를 건강하게 키워 재료로 사용하다 보니 이미 육계부터 건강에 이롭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콜드체인시스템 운영과 QA전문요원의 실시간 품질관리, 첨단도계 시스템, HCCAP(해썹) 제품 생산 등의 단계를 거치면서 완벽에 가까운 육계 품질 구현을 위한 노력을 더했다.

또 조리 과정에서도 ‘치킨더홈’ 만의 카놀라유와 현미유 등 전용 기름을 사용해 튀김요리 특성에 맞게 바삭함은 오래 유지시켜 주면서 각종 건강에 이로운 물질을 포함시켜 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등 건강한 레시피 구현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최고의 맛은 유지하면서, 건강에도 좋은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의 가치를 선사하는 ‘치킨더홈’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웰빙의 시대에 걸맞는 치킨 구현을 위해 노력해온 ‘치킨더홈’은 자녀를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까지 생각하는 정성 가득한 홈메이드에 버금가는 치킨 구성으로 많은 고객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정성이 담긴 맛의 구현을 통해 더욱 주목받는 치킨전문점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건강한 웰빙 치킨 레시피 조리 뿐만 아니라 창업자 생각한 운영 방침으로, 매출상승프로젝트의 일환인 희망장려금 제도 및 전단지, 포스터 등 마케팅에 필요한 각종 홍보물 지원 등을 통해 가맹점의 부담 없는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