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불난술집>
*창업혜택 - 2020년 100호점까지 남은 10 명 대상
가맹비 면제, 교육비 50% 지원, 30평 기준 약 2천만 원대
*매출 - 제주시청점 60평 최고매출액 월 9천만 원대 *창업비용 - 20평 매장 약 6천만 원대 창업
주점 창업 ‘불난술집’ 본사 디자인 연구소에서 2년에 걸쳐 진행해 특허 등록된 이중용기가 핵심
소위 ‘잘 나가는’ 매장은 저마다 고유의 특징과 경쟁력을 하나씩은 겸비하고 있다. 장기 불황 속에서 눈에 띄는 성공 행보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런 부분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작용하는 중이다.
불맛요리주점 ‘불난술집’ 역시 남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주점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불난술집’은 화끈한 불맛을 바탕으로 요즘 음주 트렌드에 맞는 운영 방침을 통해 기본 이상의 매출실적을 기록하는 주점 프랜차이즈다. 여기에 남다른 분위기에 인테리어 구성은 브랜드만이 가진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작용한다.
특히 ‘불난술집’ 맛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특허받은 이중용기의 가치는 브랜드 전반을 아우른 차별화된 성공 전략이 되고 있다. 한 판에서 볶음과 국물안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이중용기는 한 자리에서 맛과 퀄리티가 높은 안주를 푸짐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개인은 물론, 단체 고객을 아우르는 포인트가 되면서, 전 고객층을 아우르는 재방문 상승의 주요 이유가 되고 있다.
무엇보다 ‘불난술집’ 이중용기가 더욱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은, 본사 디자인 연구소에서 무려 2년에 걸쳐 진행해 특허등록 했다는 점이다. 그만큼 본사 차원에서 소비자의 만족도와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펼쳐 나갔다는 것이 증명된 것이다.
그 결과가 이중용기를 탄생시켰고 이런 이중용기의 강점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여러 경쟁력이 더해져 오늘날 각 매장 마다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비결로 자리잡았다.
결국 ‘불난술집’의 성공은 한 두가지 장점에 그치지 않고 꾸준하고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타 브랜드와 확연한 차이와 클래스(Class)를 만들어낸데 있다.
‘불난술집’의 관계자는 “주점 프랜차이즈라고 해서 과거처럼 무조건 주류만 많이 판매하면 현상유지 정도 하는 시대는 지났다”면서, “저희 ‘불난술집’은 노력에 노력을 거듭해 특허받은 이중용기라는 ‘특이점’을 개발해 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가지 경쟁력이 더해지면서 불황에도 각 매장마다 만족할 만한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난술집’은 소형&소자본 창업 브랜드로도 불린다. 실제 13평 소형 매장에서도 성공을 이뤄낸 실적이 있으며, 동네 상권에 최적화된 술집을 표방하면서 지역마다 큰 인기를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홈페이지: www.bulnan.co.kr
창업문의: 02-796-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