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오짜글’ 체계적 지원 시스템 바탕 긍정적 입소문 타고 불황에도 신규 매장 확보


브랜드 현황

<오짜글>

*창업혜택 - 가맹비 400만 원, 교육비 200만 원 할인

인테리어 직접 시공, 주방 설비 직접 구매(리스트 제공), 주방 집기 직접 구매

*특징 - 평균적으로 4천만 원 이상 매출 달성 시 2~3개월 안에 투자금 회수 가능 *창업비용 - 10평대 매장 2천만 원대에 창업 가능

요즘 같은 장기 불황의 시대에는 보다 확실한 아이템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본사 뒷받침이 선택이 아닌 필수조건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래서 든든한 본사의 지원은 성공으로 이어지는 가장 확실한 방법 중 하나가 된다.

이런 가운데 배달짜글 ‘오짜글’은 본사의 남다른 체계적 시스템 구축을 통한 지원과 브랜드가 가진 자체 경쟁력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끝을 모르는 신규 가맹점 오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짜글’은 개설단계에서부터 ‘개설지원’을 바탕으로 교육, 홍보 및 마케팅, 자체생산 및 물류, 가맹점 관리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실시한 자영업자들에 이르기까지 확실하고 안정적인 성공 창업의 방향을 제시한다.

그 결과 아무 준비 없이 무턱대고 장사를 시작하는 개인 사업장이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에 비해 능률도 오르고 성공 창업을 향한 초기 방향 설정이 용이해,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무엇보다 외식 창업 브랜드라고 하면, 맛이 좋아야 한다. 한끼 식사와 술안주로 점심부터 새벽까지 판매가 용이한 ‘오짜글’은 선택과 집중에 따른 오직 ‘짜글이’ 메뉴의 시그니처화를 실시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찾는 특별 외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 뜨끈한 찌개와 하얀 김이 올라오는 밥을 같이 먹으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껴 이 깊고 남다른 풍미에 반한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매출 및 순수입 상승으로 연결되면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지속적인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하는 중이다.

‘오짜글’의 관계자는 “저희 ‘오짜글’은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시켜 더 많은 가맹점 숫자를 보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짜글’은 꼭 필요한 만큼만 투자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다. 창업 시 가장 많은 비용이 투입되는 인테리어와 시설 집기 부담을 최소화해 창업자 부담을 덜어주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본사 담당자 방문을 통해 대략적인 견적을 설명해 주면, 본사 견적과 비교해 보다 저렴한 업체를 통해 인테리어 구성이 가능한 내용을 담고 있다.

홈페이지: http://오짜글.com

창업문의:1811-899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