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가성비 및 매출실적 높은 배달&외식 창업 브랜드 찾는다면 ‘오짜글’ 이 정답!


브랜드 현황

<오짜글>

*창업혜택 - 가맹비 400만 원, 교육비 200만 원 할인

인테리어 직접 시공, 주방 설비 직접 구매(리스트 제공), 주방 집기 직접 구매

*특징 - 평균적으로 4천만 원 이상 매출 달성 시 2~3개월 안에 투자금 회수 가능 *창업비용 - 10평대 매장 2천만 원대에 창업 가능

그 동안 외식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은 상대적으로 넓은 평수의 매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다. 평수가 넓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기에 그렇고 이런 부분을 통해 매장의 매출 규모 또한 달라지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외식 창업 시장에도 다양한 변화가 찾아오면서 넓은 평수의 매장을 가졌다고 하더라도 높은 매출을 기대하기 힘들어졌다. 그래서 창업 초기부터 무리해서 넓은 평수의 매장을 찾을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이런 현상은 배달애플리케이션(앱)의 발달로 인한 배달 고객의 증가에 따른 결과로 볼 수 있다. 고객의 발길을 유도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고, 현재 창업 시장에서도 배달형 매장이 크게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예비 창업자들은 배달 매출 전문점 ‘오짜글’에 주목하고 있다. ‘오짜글’은 10평대 창업 비용으로 40평대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써 가성비 높은 배달 창업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이 때문에 급이 낮은 상권의 좁은 평수의 매장에서도 얼마든지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현재 ‘오짜글’에서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할인하는 창업 지원 이벤트를 비롯해 인테리어를 가맹점주가 직접 시공하고 주방설비나 집기류를 직접 구매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초기 창업 투자 비용을 크게 줄이고 있다. 지금 당장 창업을 진행하게 될 경우 ‘오짜글’의 다양한 창업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의 문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오짜글’의 관계자는 “10평대 매장의 창업 비용만을 투자하더라도 40평대 매장의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을 정도로 ‘오짜글’은 경쟁력이 확실한 아이템”이라며, “초기 투자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투자금 회수 또한 빠른 편으로, 이런 이유로 인해 창업자들의 매장 개설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 외에도 현재 적극적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교육비나 가맹비와 같은 비용을 크게 할인하고 있다”며, “집기류를 비롯한 다양한 인테리어 역시 직접 시공이 가능하다는 것도 ‘오짜글’이 가진 메리트 중 하나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오짜글’은 뛰어난 브랜드 경쟁력과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의 만족으로 긍정적인 입소문과 소개만으로 가맹점 30개 개설의 금자탑을 쌓았다. 요즘 같은 불경기 하루가 멀다 하고 폐업 소식이 이어지는 때, 획기적인 행보가 아닐 수 없다.

홈페이지: http://오짜글.com

창업문의: 1811-899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