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성공적 주점 프랜차이즈 단골손님&지금 보고싶다 이은 야심작 ‘평규술집’


‘평규술집’ 성공 DNA 이식 치열한 주점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 선점

외식 및 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는 앞서 성공한 브랜드를 런칭한 업체들이 주로 두각을 보이며 미래를 대비하기 좋다는 평가를 얻는다. 그만큼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확률로 성공에 도달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단골손님과 지금 보고싶다 등 주점 창업 브랜드의 성공 DNA를 그대로 이식 받은 ‘평규술집’이 소위 ‘잘 나가는’ 이유다. 앞선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국내 주점 창업 시장을 선점 했듯 해당 브랜드 역시 남다른 경쟁력을 바탕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평규술집’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전국 16호점 개설 확정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매장이 오픈하고 유지되는 것도 버거운 요즘 업계 상황에 비춰봤을 때 획기적인 행보로 평가 받는다.

다른 무엇보다 계절을 타지 않고 유행 없는 술집 그 자체의 매력이 ‘평규술집’을 구성하는 강점이다. 어린시절 할머니댁을 방문한 듯 편안하고 부담 없는 분위기는 중년층에게는 과거의 아련한 향수를 선사하고 젊은 층에게는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했던 ‘힙’한 감성을 전달한다.

메뉴 구성 역시 분위기 못지 않은 정겨움을 느끼기 좋다. 찌그러진 양은 냄비에 묵은지 한포기와 덩어리채 넣어 자글자글 끓인 돼지고기 김치찌개로 대표되는 메뉴 라인은 라볶이, 닭껍질튀김, 치즈퐁듀소세지, 순살 양념치킨 등과 더불어 맛의 정점을 이룬다.

타 브랜드와 개인매장에서는 절대 따라할 수 조차 없는 ‘평규술집’ 만의 이런 독보적인 콘셉트와 성공 DNA는 불황의 시대 확실한 경쟁력으로 발휘된다. 이를 통해 전국 주요 지역의 가맹점은 늘 문전성시를 이루면서, 확실한 ‘대세’ 주점 반열에 올라섰음을 의미한다.

‘평규술집’의 관계자는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어본다고 성공을 향한 방향을 제시하는 것 역시 본사의 역량과 관계기 깊다”면서, “주점 창업 시장에서 단골손님&지금 보고싶다 등의 성공 신화를 써온 성공 DNA가 이식된 ‘평규술집’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전국 16호점 오픈으로 그 가치를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컨셉과 맛으로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해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평규술집’은 손쉬운 매장관리 및 조리시스템을 구축해 최저임금상승의 시대 인건비 절감 효과와 운영의 편의성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pgbeer.co.kr

창업문의: 1600-287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