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치킨&분식 최저가 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
한 분야에서 오랜 기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일은 업종을 막론하고 매우 어려운 일이다. 더군다나 요즘처럼 사회적인 부정 이슈가 많은 시기에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 나갔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경쟁력이 된다.
수제튀김이 맛있는 분식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주목받는 이유다. 김포 대명항 5평 노점상에서 출발, 현재에 이르기까지 튀김이 맛있는 분식점을 표방하며 한 분야에서 꾸준히 인정받아 긍정적인 입소문을 통해 연 매출 15억을 창출하는 전설의 브랜드다.
한 분야에서 갈고 닦은 이들의 노하우와 경험은 돈으로는 환산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니면서, 인천을 비롯한 각 지역의 가맹점에서 성공 노하우를 고스란히 축척해 성공의 발판을 삼고 있다.
왕새우와 새우롤, 크리스피 깐 새우 등은 튀김이 맛있는 분식 ‘수철이네’를 대표하는 메뉴로서 바삭한 식감과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여기에 다양한 사이드 및 세트 메뉴의 구성은 호불호 없이 선택의 폭을 넓히며 마찬가지로 고객의 큰 지지를 얻는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튀김 메뉴 외에도 치킨과 분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이유기도 하다.
이처럼 성공 노하우와 맛의 퀄리티가 높아지면서 당연히 입소문이 퍼지고 선순환으로 작용해 각 가맹점들은 매출 및 순수입 상승의 혜택을 누리는 것이다.
불확실한 시대 창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수철이네 만의 매력 포인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최저임금상승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1인 운영도 가능한 시스템 구축으로 인건비 부담을 덜 수 있게 해준다.
또 소액&최저가 및 맞춤 창업 지원으로 창업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최소 규모로 장사를 시작하더라도 기존에 브랜드가 가진 ‘입소문의 힘’과 다양한 경쟁력 덕분에 성공확률을 높이기 용이하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관계자는 “튀김이 맛있는 분식이라는 수식어가 보여주듯 수철이네의 오랜 경험을 통한 매장 운영 노하우와 맛의 가치는 긍정적 입소문을 불러오며 불황에도 연 매출 15억을 창출시킨 힘”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런 긍정적인 입소문은 창업 시장에까지 영향을 주면서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고심 중인 자영업자들에게도 최고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기존에 긍정적 입소문과 메뉴 구성의 다양성, 시시각각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신메뉴 구성 등의 경쟁력으로, ‘코로나19’사태로 어지러운 가운데 매출 및 순수입 실적에 큰 타격을 받지 않고 있다.
이를 통해 구로디지털단지점을 포함해 철산 로데오, 하남 신도시 등 주요지역 점포 개발이 이뤄지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sucheol.com
창업문의: 1588-8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