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불황이 뭔가요?” 위기 속 최고 일매출 갱신하는 ‘금화왕돈까스’에 빠지다


브랜드 현황

<금화왕돈까스>

*창업혜택 - 5無 혜택(가맹비 無, 교육비 無, 광고분담금 無, 재가맹비 無, 감리비 無)

*매출 - 55평 매장 일 매출 630만 원 이상 *창업비용 - 55평 매장 7천만 원대 창업

불황의 시대! 검증된 수익성으로 경쟁 우위 확보한 ‘금화왕돈까스’

돈까스라는 메뉴는 매니아 층이 단단하다고 평가받는 외식 메뉴 중 하나다. 이런 이유로 돈까스는 외식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선택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으며, 해당 아이템이 주가 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수요가 꾸준하고 단골이 한번 형성되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한 창업 아이템인 만큼 치열한 경쟁도 피할 수 없다. 이런 이유로 돈까스 전문점 창업을 시작할 때는 더욱 더 꼼꼼하게 수익성을 잘 따져봐야 안정적인 성공 창업에 도달할 수 있다.

특히 돈까스라는 메뉴가 고객 몰이가 비교적 쉽다 하더라도 실패 가능성은 얼마든지 열려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그래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면서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검증 받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돈까스전문점 ‘금화왕돈까스’에 주목하는 창업자들이 적지 않다. 실제로 ‘금화왕돈까스’의 인천 가좌점의 경우, 일 매출이 600만원 대를 돌파할 정도로 높은 수익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김포 운양점의 경우에는 800만원 대, 일산덕이점 800만원 대 등 가맹점 매출이 확실히 높아 돈까스 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 사이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각각의 가맹점에서 높은 수익을 나타내고 있는 ‘금화왕돈까스’는 매출 경쟁력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된 상태이기에 가맹점주들의 관심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 타 돈까스 전문점과 비교하더라도 월등히 높은 매출을 확인할 수 있는 데다,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 자율시공 및 시설이나 집기를 직접 구입 가능해 가성비 창업으로도 제격인 이유로 창업자들의 문의도 높게 나타난다.

‘금화왕돈까스’ 관계자는 “앞서 설명한 가맹점뿐 아니라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높은 일매출을 보여주고 있고, 그만큼 ‘금화왕돈까스’가 가진 경쟁력이 확실히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그래서 매장을 오픈하게 되면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더욱이 매장 오픈 시 초기 비용을 크게 줄여 투자금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돕는 이른바 ‘가성비창업’을 지원하면서, 창업 비용으로 인해 걱정을 하는 이들이라면 ‘금화왕돈까스’와 창업 상담을 진행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kumhwaking.co.kr

창업문의: 1544-716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