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금화왕돈까스>
*창업혜택 - 5無 혜택(가맹비 無, 교육비 無, 광고분담금 無, 재가맹비 無, 감리비 無)
*매출 - 55평 매장 일 매출 630만 원 이상 *창업비용 - 55평 매장 7천만 원대 창업
가성비 끝판왕 ‘금화왕돈까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독보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맛과 양, 가격의 3박자를 고루 갖춘 ‘금화왕돈까스’가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며 매출을 상승시키는 성공창업브랜드로 부각되고 있다.
‘금화왕돈까스’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인 ‘돈까스’를 주력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옛날 돈까스로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의 입맛에도 꼭 맞는다. 또 밥과 스프는 무한으로 리필되면서 가성비로는 그 어떤 브랜드도 따라잡기 어렵다.
돈가스뿐만 아니라 세슛대야 만큼의 양으로 제공되는 왕모밀과 꽈배기 서비스까지 있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하기에 마진이 남지 않을 것 같지만 ‘금화왕돈까스’는 본사 자체물류시스템을 철저하게 구축했으며 소스 공장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원자재 단가를 대폭 낮췄다. 단가는 낮아도 식재료의 퀄리티까지 포기할 수 없기에,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를 준비한다.
‘금화왕돈까스’는 최상급 돼지를 수작업으로 매일 숙성시킨 고기를 이용해 마찬가지로 질 좋 은 콩기름을 사용하며 매일 신선한 기름으로 교체한다. 또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해낸 소스와 육수는 높은 호응도를 높이고 있다.
또 ‘금화왕돈까스’는 주방장을 따로 고용하지 않아도 되는 손쉬운 조리시스템과 단일 메뉴로 최소한의 인력으로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 걱정도 줄였다. 돈까스는 튀김에 튀긴 후 소스를 뿌리면 끝일 정도로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높다.
‘금화왕돈까스’의 관계자는 “가맹비와 교육비, 광고분담금, 재가맹비, 감리비를 받지 않는 ‘착한 프랜차이즈’”라며. 인테리어나 시설, 집기 일체를 모두 점주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금화왕돈까스’는 최근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3월 동안 전 매장 로열티 면제 및 손소독제와 관련 비품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 어려운 시기, 함께 고통을 분담한다는 차원에서 내린 이번 결정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 간 바람직한 동행의 올바른 예로 평가받는다.
홈페이지: www.kumhwaking.co.kr
창업문의: 1544-7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