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불황에 강한 소자본 안정창업 ‘조선양평해장국’ 800만원 창업 수익률+안정성 UP


브랜드 현황

<조선양평해장국>

*매출 - 27평 테이블13개 기준 일 최고매출 2백만 원대

*창업비용 - 8백만 원대(파격 혜택 제공)

‘조선양평해장국’ 외식 창업의 범람 속 수익률 높이는 소자본 안정 창업 아이템 최적화

요즘 외식 창업 시장의 최대 화두는 어떻게 하면,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수익률과 안정성을 동시에 올리느냐 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저비용 고효율’의 강점을 바탕으로 안정성 높은 성공 창업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시대가 원하는 불황에 강한 소자본 안정창업 아이템 ‘조선양평해장국’은 이런 조건에 가장 잘 부합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조선양평해장국’은 요즘 같은 때, 800만 원대 창업으로 수익률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8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한 이유는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시키면서 맞춤 창업 시스템을 주도한 이유다. 점포 상황에 맞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한다. 신규 창업자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창업 시에도 주방 및 인테리어 기존 시설 활용 및 직접 시공 등을 가능하게 해주면서 이런 획기적인 창업 비용을 책정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조선양평해장국’이 불황에 강한 돈 버는 소자본 안정창업 아이템으로 불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존재한다. 우선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안정적인 생산 및 물류 시스템에서 찾을 수 있다.

안정적인 물류 인프라를 구축해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며 식자재를 안정적인 단가로 매장에 공급해 수익구조를 극대화한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먹거리 위생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가운데 HACCP(해썹) 인증 생산시설에서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식자재 공급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또 조리 방법이 간단하고 조리시간이 단축돼 (7분 조리) 효율적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그만큼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 자연스럽게 테이블 점유 시간이 짧아지고 매출 극대화가 용이하다. 전문 주방 인력을 두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인건비 절감 효과로 고스란히 나타나며 그만큼 초보창업자 운영도 수월하다.

아울러 아이템 자체가 안정창업 그 자체로 작용하는데, 조선시대 양평의 한우장터에서 유래된 토속 음식으로 유행 및 계절을 타지 않고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은 메뉴의 강점이 그렇다.

메뉴 라인 자체가 호불호 없이 지속적으로 사랑받아온 만큼 365일 꾸준한 경쟁력을 나타낼 수밖에 없고 그만큼 수익률과 안정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다.

‘조선양평해장국’의 관계자는 “시기적으로 불안정한 시대인 만큼, 이럴 때일수록 적은 비용으로 효율성이 높은 창업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가운데 ‘조선양평해장국’은 맞춤형 창업 비용의 제시와 브랜드가 가진 불황에 강한 다채로운 강점을 바탕으로 소자본 성공 안정창업 아이템으로 거론된다”면서, “돈 버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창업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선양평해장국’은 요즘 대세로 불리는 ‘배달’은 물론 홀과 포장, 주류 등 멀티 매출 시스템 구축을 통해 매출 및 순수입 상승의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내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만큼 시간이 흐를수록 브랜드의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홈페이지: www.chosunyp.com

창업문의: 02-3142-92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