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업종변경창업 무조건 ‘조선양평해장국’ 추천! 객관적 예상 수익∙적은 비용이 증명


브랜드 현황

<조선양평해장국>

*매출 - 27평 테이블13개 기준 일 최고매출 2백만 원대

*창업비용 - 8백만 원대(파격 혜택 제공)

비수기 없는 국밥집 창업 ‘조선양평해장국’이 다른 이유? 객관적 데이터&효율성 높은 성공 전략

신규 창업자 못지않게 업종변경창업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해 나가려는 자영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이 업종변경을 진행하려는 이유는 결국 현재 매장으로 성공을 이루지 못했다는 방증이기도 한데, 그래서 더욱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한 번의 리스크를 경험해본 이상, 두 번의 실패는 창업자 본인은 물론 가정까지 무너뜨릴 수 있는 위험요소가 크다. 그래서 업종변경창업에 최적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업종변경창업 시 무조건 ‘조선양평해장국’이 추천되는 이유다. 실제 브랜드는 적은 비용으로 매출로써 최대 효과를 통해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28평 기준 테이블 13개를 보유 중인 브랜드의 한 매장은 일 최고 매출이 215만 원대 이상이다.

요즘은 워낙 외부요인의 변수가 심해 이런 매출 실적만으로 의구심을 품는 이들도 많다. ‘조선양평해장국’은 예상 손익 계산서를 활용해 예상 수익률을 공개하고 있다. 매출액과 원가, 판매관리비, 매출 총 이익, 판매관리비 소계, 영업이익 등 다각화된 구분을 통해 실질적인 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확보한 것이다.

눈에 보이는 수치로 매출을 단순화해 보여주거나 간접적인 순수입 만을 강조하는 일부 프랜차이즈들의 매출 산정 방식을 벗어나 실질적 손익 기준표를 제시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였다. 물론 각 매장마다 상황이나 인력 운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어느 정도 객관성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런 안정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확실하게 어필하는 것은 소자본 안정 창업 비용이다. 특히 업종변경 창업 시에는 기존 시설 활용 및 직접 시공이 가능하도록 해 부담을 최대치로 낮췄다. ‘조선양평해장국’이 800만 원 대 창업 브랜드로 불리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이 밖에 손쉬운 원팩 조리시스템 도입을 통한 초보자도 운영하기 쉬운 7분 간편 조리 시스템(인건비 절감 포인트), 빠른 테이블 회전율, 사계절 내내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특성 등 강점이 더해져 성공 확률을 높이기도 용이하다.

이미 한 번의 좌절로 업종변경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안정창업에 대한 욕구가 높은 초보 창업자들에게는 매력적인 요소다.

‘조선양평해장국’의 관계자는 “실질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한 예상 수익 분석과 합리적인 창업 비용은 두 번의 실패는 없어야 할 업종변경 창업자는 물론, 신규 창업자에게도 확신을 갖게 하는 부분”이라며,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경쟁력을 통해 성공 확률까지 높일 수 있는 만큼, 불확실한 시대 확실한 창업 및 업종변경 창업을 꿈꾸신다면, ‘조선양평해장국’으로 창업 문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양평해장국’은 엄선된 재료와 특허받은 기술로 만든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 중이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자체 기술로 육수를 농축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며 깊은 육수 맛을 자랑한다. 맛의 경쟁력이 작용하다 보니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갈 수 있고 자연스럽게 매출과 순수익 향상으로 연결되는 것이다.

홈페이지: www.chosunyp.com

창업문의: 02-3142-92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