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인천 3대 족발 맛집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매출이 곧 성공 지표


브랜드 현황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매출 - 본점 기준 월 매출 1억3천만 원대

*창업 비용 - 30평 매장 기준 업계최저 9천3백만 원대

족발집 창업은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인 이유? 불황에 더 ‘잘 나가는’ 경쟁력에서 찾다

족발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그만큼 창업 시장에서도 수요가 높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최근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상황들이 더해지면서 무조건적인 성공을 보장하기는 어려운 분위기다.

이럴 때 성공을 보장할 수 근거가 매출 지표일 것이다. 인천 3대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역시 이런 지표를 가지고 족발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돋보이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보통 족발과 관련된 프랜차이즈나 가맹점들은 앞서 언급했듯이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보니 비싼 창업 비용이 적용되면서 창업자들의 부담은 나날이 높아지는 중이다.

인천 3대 족발 맛집으로 통하며 남다른 맛의 퀄리티와 이를 통한 긍정적인 입소문의 전파로 끊임 없는 프랜차이즈 등록 권유를 받아온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확실한 매출 실적을 통해 성공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입증시키고 있다.

여기에 요즘처럼 어수선한 시기, 오직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성공할 수 있는 3가지의 원칙을 적용하여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물심양면으로 지원 중이다.

먼저 신선한 생족과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내 아이에게 먹이는 것”과 같은 열정과 정성을 쏟은 진심은 통하고 있다. 한 번 맛본 이들은 있어도 한 번만 맛본 이들은 없다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이 꾸준한 매출 및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는 이유다.

이를 통해 비교적 저렴한(합리적인) 저렴한 창업비용의 투자, 최고의 수익율을 달성할 수 있는 만큼 모두가 힘겨운 지금도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창업을 통한 성공을 꿈꾸며 창업 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상황이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인천 3대 창업 맛집의 인지도를 통해 끊임 없는 프랜차이즈 화 선언 요청으로 탄생된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브랜드 이름 그대로 신이 내린 신성한 의미의 족발과 보쌈 아이템”이라며, “현재 직영본점 한 개 점포 만을 운영중이기에 어려운 시기임에도 만족할만한 성과(매출액)를 달성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다”고 자부했다.

한편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단 하나의 족발을 제공하더라도 정성을 다한 음식과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최근 인천 신포본점의 리뉴얼 오픈을 준비하며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