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매출 상승의 원동력? 끊임없는 입소문의 결과!

 

브랜드 현황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매출 - 본점 기준 월 매출 1억3천만 원대

*창업 비용 - 30평 매장 기준 업계최저 9천3백만 원대

 

매출 높이는 인천 3대 족발 창업 브랜드의 퀄리티!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다르다
 

각종 매스미디어에서는 성공 창업에 대한 스토리를 부각시켜 흥미 위주로 시청자들을 현혹시키는 경우가 많다. 요즘은 이런 ‘성공 스토리가’ 워낙 많기에 어느 것이 진짜 성공스토리인지 감을 잡기 어렵기도 하다.

 

 더군다나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연이은 장기 불황의 여파 등으로 제대로 된 ‘입소문’을 자랑할 만한 브랜드를 찾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외부적 요인에 의해 현상 유지도 힘든 프랜차이즈나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다.

 

 인천 3대 족발 창업 아이템으로 불렸던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꾸준한 입소문의 결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첫 발을 내딛은 곳이다. 오랜 기간 인천지역에서 맛에 대한 퀄리티 하나 만으로 승부수를 띄운 이 브랜드가 빗발치는 프랜차이즈 론칭 문의를 받은 이유가 곧 경쟁력인 셈이다.

 

 이보다 확실한 성공스토리는 없으며 결국 프랜차이즈 브랜드화를 선언한 지금, 꾸준한 매출 상승이 가능하다는 대목을 엿볼 수 있는 이런 긍정적 입소문의 결과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브랜드로 창업을 해야할 이유가 된다.

 

 그리고 이런 긍정적인 입소문 배경을 이루는 맛의 경쟁력은 매일 정성을 다해 열정을 담은 레시피 제조와 신선한 재료 사용에서 비롯됐다.

 

 가족에게 정성을 담아 요리하듯 고객 한 분 한 분께 진심 어린 퀄리티 높은 맛의 진수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가 론칭 직후부터 창업 문의로 정신 없는 이유다.

 

 결국 제대로 된 경쟁력은 입소문을 타게 마련이며 이런 입소문은 곧 고객 확보와 매출 상승의 연결고리로 작용, 인천 3대 족발 창업 아이템의 저력을 확인 시켜주는 셈이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꾸준한 맛의 경쟁력 구축과 이를 통한 긍정적 입소문의 전파, 이를 통한 프랜차이즈화 요청으로 오늘날의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이 탄생할 수 있었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창업자들로부터 더욱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그렇게 해서 매출 및 수입 상승의 원동력으로 삼는 족발전문점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