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무점포 소자본 여성창업 한시적 590만 원 창업 ‘삼색호떡’ 수익 수직상승 비결


브랜드 현황

<삼색호떡>

*창업혜택 - 창업 시 판매점 20곳 무조건 확보

*창업 비용 - 보증금 없는 무점포 590만 원(한시적)

한시적 무점포 590만 원 창업의 진수 ‘삼색호떡’ 성공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따르는 법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으로 손꼽히는 핫도그창업, 떡볶이창업 등이 매장의 사계절 상품으로 자리를 잡은 상황에 발맞춰 ‘삼색호떡’ 또한 계절에 상관 없이 판매점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제는 호떡도 겨울 계절 메뉴가 아닌 사계절 인기 간식 상품이 되었음을 반증한다. 이에 따라 본사는 ‘삼색호떡’을 발판으로 다양한 호떡을 개발하여 지역 창업주의 매출 이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전략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점포 소자본 여성창업 아이템으로 유명한 ‘삼색호떡’의 경우 아이템 자체가 내부와 외부를 가리지 않는 경쟁력을 갖추면서, 현재 PC방을 비롯한 카페, 노래방 등에서 엄청난 인기로 수익률을 높여나가는 중이다.

실제 그 인기를 증명하듯 약 500여 매장에 물류가 공급되고 있다는 사실은 아이템 자체적인 경쟁력과 더불어 ‘삼색호떡’ 시스템 그 자체가 얼마나 경쟁력이 높은지 확인시켜 주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본래 보증금 없는 790만 원 창업 지원에서 한시적으로 200만 원을 할인해주는 만큼, 새로운 방식의 성공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도전해 볼만 하다.

또 무점포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대목은 과도한 창업 비용의 부담 없이 시작과 동시에 판매점 20곳이 제공되기에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판매점이 증가할수록 영업이익 역시 함께 증가하는 만큼 자체 이익 추가 시 직접 영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일일 10개 판매 시 150만 원이 남는 시스템이기에 무리한 업무나 특별한 교육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은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한 여성창업 아이템으로 최적화 됐다는 평가가 따르는 이유다.

요즘 같은 상황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무점포 590만 원 창업 지원과 호떡 아이템 자체의 경쟁력, 여기에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상승할 수 있는 수익 구조는 ‘삼색호떡’ 창업이야 말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프리미엄 ‘삼색호떡’은 맛과 퀄리티는 물론 내·외부를 넘나드는 판매 다각화에 용이한 아이템인 만큼 불티나는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요즘 같은 시기 이런 합리적 비용으로 창업을 실시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삼색호떡’이야말로 요즘 창업인들이 요구하는 창업 시장 트렌드에 최적화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많은 창업자 분들이 ‘삼색호떡’을 위해 성공 창업 전략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문의: 1599-504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