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삼색호떡’ “보증금 없는 무점포 여성창업 한시적 590만 원 창업이란 이런 것”


브랜드 현황

<삼색호떡>

*창업혜택 - 창업 시 판매점 20곳 무조건 확보

*창업 비용 - 보증금 없는 무점포 590만 원(한시적)

보증금 없는 무점포 여성창업에 최적화된 ‘삼색호떡’ 한시적 590만 원 창업의 위력 보여줘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비용 부담도 덜하고 성공 확률까지 높은 외식 창업 아이템을 찾기란 그야말로 ‘하늘의 별 따기’와 같은 상황이다. 이미 창업 쪽으로 마음을 굳히거나 경력단절 기간 등을 만회하기 위해 여성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로서는 막막한 현실이 지속되고 있다.

이럴 때 “보증금 없는 무점포 여성창업 한시적 590만 원 창업은 이런 것이다” 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브랜드가 등장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이런 이상적인 창업이 실제로 가능한 것인지 다시 돌아보게 된다.

실제 ‘삼색호떡’은 보증금 없는 무점포 590만 원 창업을 실시 중이다. 다만 기존 790만 원이 책정됐던 창업 비용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창업자 부담을 감안해 한시적으로 200만 원을 줄였다.

이런 파격적인 창업 시스템을 갖춘 ‘삼색호떡’은 일단 계약과 동시에 판매점 20곳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본인의 노력 여부에 따라 얼마든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 판매점이 증가할수록 창업자 본인의 영업이익도 증가하는 것이다.

특히 최근 PC방을 비롯해 만화방, 카페 등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매장 안으로 진출이 용이한 프리미엄 삼색호떡 이라는 아이템의 특성상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그 인기는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기존의 떡볶이 핫도그, 꽈배기 등 길거리 음식에 지친 이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의 특성이 작용하기에 가능한 대목이다.

약 500여 군데의 매장에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는 사실은 이런 사실을 뒷받침한다. 과도한 창업 비용에 지치고 그 마저 성공을 제대로 확신할 수 없는 상황에 이런 창업 방식과 매출 및 수익률 창출 포인트는 지금 당장 창업 문의를 실시해야 할 이유가 된다.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답을 놓고 고민하기 보다는 보즘금 없는 무점포 590만 원 창업 성공 아이템에 도전하시기 바란다”면서, “경력단절과 여러 가지 사유로 취업 및 타 분야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여성분들께도 훌륭한 여성창업 아이템이 될 수 있는 만큼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삼색호떡.com

창업문의: 1599-5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