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멕시카나 매운맛 프로젝트 ‘불닭치킨’ 4월에는 프로모션과 함께 더 화끈하게 즐긴다!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이 몰고온 매운맛 광풍! ‘불닭치킨’ 이벤트까지 이목집중

‘멕시카나치킨’과 삼양식품의 완벽 콜라보로 탄생된 ‘불닭치킨’의 ‘광폭’ 행보가 그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친 현실 속에서 잠시나마 화끈한 매운 맛으로 ‘힐링’을 느끼기 위해 매운맛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어난 이유도 있지만, 화끈하게 맵고 그 이상으로 맛있는 제품의 매력에 반한 경우가 많다는 뜻으로 통한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이 컬래버레이션(콜라보)한 ‘불닭치킨’의 특징은 익숙하면서도 독특한 중독성 강한 매운 맛에 있다. 마치 입 속에서 열을 뿜어내 듯 강렬한 매운맛이 감돌지만 맛도 겸비하고 있는만큼 자꾸만 손을 가게 하고, 감칠맛이 은은하게 퍼져 혀끝을 자극하는 매력이 부각된다.

특히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본사 차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불닭치킨’ 주문 시 쿨피스 또는 더블치즈볼 2개 무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오프라인 및 배달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주문은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

맛있게 매운 ‘불닭치킨’을 적당히 중화시켜 줄 수 있는 음료나 더블치즈볼을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운의 기회인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는 ‘불닭치킨’에 대한 후기가 줄을 잇고 있으며, 그 맵고 중독성 강한 맛에 매료된 1인 크리에이티브 및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자발적 홍보까지 이어지는 상황에 이번 프로모션까지 더해지면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31년을 이어온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의 자존심 ‘멕시카나’는 이렇듯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무수한 신규 치킨 관련 프랜차이즈들의 범람 속에서도 우직하게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이유로 작용한다.

실제로 4월 치킨전문점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꾸준히 4위권을 유지하며 대기업형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하락세에도 굳건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변함 없는 노력과 고객 및 창업자들을 우선으로 여기는 운영 방향을 갖춘 ‘멕시카나치킨’이 ‘불닭치킨’ 등 메뉴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성공 ‘현재진행형’ 브랜드임을 각인시키는 포인트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매운 맛의 끝판 왕이라 불리는 ‘불닭치킨’에 대한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지속되는 가운데 관련 프로모션까지 준비하게 됐다”면서, “맛있게 매운 ‘불닭치킨’의 매력과 함께 쿨피스, 더블치즈볼의 행운까지 거머쥘 절호의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4월 배달어플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마켓을 포함한 옥션, 요기요, 배달의 민족, 카카오페이(등록된 씨티카드 결제 시) 주문 할인 적용 내용을 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할 전망이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2-3433-185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