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매출 - 공덕점(15평) 10년 동안 월 매출 6천만 원 이상
특징 - 홀 매출 + 테이크아웃 + 배달 판매로 안정적인 운영 가능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25겹 돈까스 ‘특화 기술’로 성공 견인!
어느 분야든 ‘특화된 기술’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성공할 수 있다.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인데, 평범한 여러 가지 요소들이 강점이라며 잡다하게 늘어놓기보단 그 누구도 따라 하기 어려운 특화된 기술력 하나를 강조하는 게 중요하다.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이오카츠’ 역시 브랜드 앞에 붙는 수식어 그대로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25겹 돈까스’라는 특화된 전문성을 통해 매출 상승 포인트를 잡고 있다.
‘이오카츠’ 25겹 돈까스의 특화된 전문성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25겹 이상 겹겹이 쌓아 탄생한 ‘걸작’이다. 특히 해당 기술은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브랜드만의 특화된 전략으로써 전문성과 차별화를 바탕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견인한다.
명품 선진포크 돼지고기를 한 겹 한 겹 쌓아 25겹의 기적을 이루고 고품질 자연산 치즈로 돈까스의 품격을 완성시키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 숫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오죽하면 ‘이오카츠’의 25겹 돈까스를 ‘25겹의 리스펙’이라 부를 정도다.
요즘처럼 ‘맛’에 집중하는 시대에는 아무리 화려한 인테리어나 특급 서비스도 결국 맛이 좋은 매장을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은 더욱 설득력을 높여준다.
맛에 특화된 전문성이 발휘되니 매출과 수익성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 반짝하고 사라지는 유행 아이템이 대부분인 요즘 외식 창업 시장에서 ‘이오카츠’ 공덕점의 경우 15평 매장을 10년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런 특화된 맛의 전략은 기존 메뉴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신메뉴 구성으로 이어진다. 최근 출시된 ‘고인돌 돈까스’는 최고급 돼지고기라고 알려진 “이베리코”로 조리한 초대형 돈까스로 오직 이오카츠 브랜드를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로 손꼽힌다. 대형 사이즈의 돈까스에 커다란 뼈가 붙어있어 재미요소도 강조하고,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이오카츠’의 관계자는 “외식 창업 시장에서 매출을 높이고 성공을 주도하는 것은 결국 ‘맛’에 의해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면서, “25겹 정통수제돈까스라는 특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돈까스 맛을 구축한 ‘이오카츠’가 불황을 이겨내고 꾸준히 성공해 나가는 이유”라고 자신했다.
한편 ‘이오카츠’는 돈까스 메뉴 이외에도 덮밥류를 비롯해 각종 면 요리, 철판 및 나베 요리도 특화된 맛의 강점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폭을 넓히면서 더욱 다각화된 매출 상승 포인트를 보유 중이다.
홈페이지: http://25katsu.com
창업문의: 02-538-2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