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성훈 기자

품격 있는 맛 품은 브랜드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의 성공전략 속으로


맛과 영양 모두를 충족시키는 ‘치킨더홈’ 배달 성공 창업의 확실한 방법 치킨은 누구나 사랑하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이지만 한 편으로 기름에 튀기는 조리 방법과 높은 칼로리 등을 염려해 잘 먹지 않는 이들도 존재한다. 모든 음식이 완벽하게 모든 사람의 기호를 다 충족시킬 수는 없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만큼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갖춘 품격 있는 맛으로 성공 창업의 길을 걷고 있는 대표적인 치킨전문점 프랜차이즈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생육 업체로 알려진 하림의 ‘자연실록’ 친환경 치킨을 채택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맛과 퀄리티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그렇다면 자연실록이란 무엇일까?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를 뜻하는 자연실록은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됐다. 이를 통해 위생적인 면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을 통해 치킨 맛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육계의 경우 지리산 및 덕유산 인근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건강한 닭고기로, 사육농가 정보 스티커 부착을 통해 농가정보 및 사육과정 등의 이력관리 확인이 가능하다.

‘치킨더홈’이 더욱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사실은 조리 과정에서도 나타난다. 순식물성 카놀라유와 몸에 좋은 현미유를 통해 튀겨내면서 친환경 무항생제 닭고기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낸다.

바삭한 치킨 고유의 맛은 유지하면서, 높은 칼로리나 지방 축적을 걱정할 필요 없어 앞서 언급한 치킨을 즐기지 않는 이들까지 잠재 고객으로서 확보가 가능하다.

결국 맛의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층을 늘릴 수 있고 이를 통한 매출 상승과 안정된 운영 기반의 구축을 이뤄내 불황에 더욱 강한 배달 치킨전문점의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대목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외식 창업 시장에서 성공 기준을 정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맛일 수밖에 없다”라면서, “하림 자연실록을 통한 건강한 육계 사용과 특유의 조리 방식으로 맛은 물론 영양까지 선사하는 ‘치킨더홈’이 요즘 같은 불황에도 꾸준히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는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고객의 변화하는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꾸준한 신메뉴 구성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불닭볶음치킨이 대표적으로,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큰 인기를 얻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